하이트진로, 2018년 추석 와인선물세트 48종 출시

하이트진로, 2018년 추석 와인선물세트 48종 출시

기사승인 2018-08-31 11:19:39

하이트진로가 추석을 맞아 와인 선물세트 48종을 출시했다.

31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이번 선물세트는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밸류 와인, 가성비와인을 비롯하여 와인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는 전세계 유수의 고품질 와인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특히 프랑스 남부지역 최고의 와이너리로 알려진 제라르 베르트랑(Gerard Bertrand)’은 이번에 3가지 선물세트로 구성되었다.

제라르 베르트랑은 프랑스 대표 와인매거진 라 르비 뒤 뱅 드 프랑스(La Revue du Vin de France)’에서 20161월 올해의 와이너리로 선정된 바 있으며, 와인 스펙테이터에서는 2008200여개가 넘는 프랑스 와이너리 중 베스트 밸류 와이너리로 선정됐다.

프랑스 럭셔리5는 남프랑스 떼루아의 정석을 담은 떼루아르 꼬르비에르떼루아르 미네르부아로 구성됐으며 프랑스 럭셔리 6는 제라르 베르트랑 프리미엄 와인 세트에 담겼다. ‘프랑스 럭셔리 1는 가성비 최고를 지향하는 밸류와인 시지엠 성스루즈시지엠 성스블랑이 포함됐다.

아르헨티나 럭셔리 1는 와이너리 대표 프리미엄 와인인 그란 로스 아르볼레스 말벡그란 로스 아르볼레스 까베르네 소비뇽, ‘아르헨티나 럭셔리 3호세트는 아르헨티나 부띠크 와이너리의 베스트 셀링 아이템인 로스 아르볼레스 말벡로스 아르볼레스 까베르베 소비뇽으로 구성됐다.

이밖에 샤또 보쉔 꼬뜨 뒤 론 르 빠비용샤또 보쉔 꼬뜨 뒤 론 그랑 리저브로 구성된 프랑스 럭셔리 2호 세트는 프랑스 론 지역의 대표 와인이다. 진한 맛을 지닌 고품질 와인으로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으며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는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 스페인 왕실의 와인으로 유명한 마르께스 데 리스칼(Marques de Riscal)’에서 세계적 건축 거장 프랭크 게리에게 헌정한 와인 프랭크 게리 셀렉션을 스페셜 명품 1호로 구성해 국내 10병 한정 선보인다.

추석 와인선물세트는 4만원대부터 20만원대까지 구성된 밸류와인들과 와인애호가들을 위한 20만원대 이상의 최고급 와인들로 구성됐으며 신세계 백화점 본점을 비롯 롯데백화점(강남, 건대, 노원, 청량리, 수원, 부산, 광복, 광주)과 현대백화점(목동, 천호, 판교, 송도)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