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라쥬, 삐에로쑈핑 2호점 입점

웰라쥬, 삐에로쑈핑 2호점 입점

기사승인 2018-09-07 14:14:59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가 지난 6일 한국판 돈키호테로 불리는 삐에로쑈핑 2호점에 입점했다.

삐에로쑈핑은 ‘재미’와 ‘가성비’를 극대화한 만물상 컨셉의 디스카운트 스토어로 동대문 두타몰에 오픈한 2호점의 경우 20~30대와 외국인 관광객을 모두 아우르는 지역적 특성을 갖춰 소비자 접점 확대에 용이하다는 장점을 갖췄다.

웰라쥬는 삐에로쑈핑 2호점에 최근 300만개 이상 팔리며 화제가 되고 있는 대표 베스트셀러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 & 블루솔루션 원데이 키트’를 중심으로 ‘블루솔루션’ 앰플과 브랜드 모델 하지원의 광고 제품인 ‘HA 엑스퍼트’ 등 주력 제품들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가벼운 수분 보습 라인인 ‘웰라쥬 트렌디 - 블루세라 6종’과 피부 진정 라인인 ‘핑크카라 6종’을 비롯해 익살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국민마스크’ 등을 판매함으로써 귀엽고 재미있는 디자인과 민감성 피부에도 잘 맞는 제품을 선호하는 젊은 소비자층에게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이번 삐에로쑈핑 2호점 오픈을 기념해 9월 30일(일)까지 입점된 전 품목 20% 할인 행사도 펼칠 예정이다.

웰라쥬 관계자는 “동대문에 위치한 이번 삐에로쑈핑 2호점 입점은 2030 소비자는 물론, 외국인 고객까지 타깃을 넓혀 공략할 기회라 생각한다”며 “이번 입점을 계기로 다양한 유통 채널 확장을 통해 영업 강화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 말했다.

한편, 웰라쥬는 올 한해 올리브영을 비롯해 한화갤러리아 63면세점, 인천공항 시티면세점, 롯데백화점 인천점, 엔터식스 왕십리 및 한양대점 등 채널 영역 확보에 속도를 내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서고 있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