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48’ 걸그룹 아이즈원, 라이브 방송 첫 인사 “벌써 탄생 일주일”

‘프로듀스 48’ 걸그룹 아이즈원, 라이브 방송 첫 인사 “벌써 탄생 일주일”

기사승인 2018-09-09 00:01:00


Mnet ‘프로듀스 48’로 탄생한 그룹 아이즈원(IZONE)이 팬들에게 첫 인사를 전했다.

아이즈원은 8일 공식 브이(V) 라이브 채널을 통해 “처음으로 이렇게 다 함께 모여 인사를 드리게 돼 감회가 새롭다”며 멤버 12명 완전체로 근황을 알렸다.

멤버들은 “아이즈원이 탄생한 지 벌써 일주일이 됐다”며 “그 동안 일본도 다녀오고 맛있는 것도 먹고 푹 쉬었다”, “멤버들과 모여 얘기도 많이 하고 단합하는 시간도 가졌다”, “진짜 진짜 보고 싶었다”고 너도나도 소식을 전했다.

팬들의 반응을 실시간으로 모니터하며 신기해하는가 하면, 즉석에서 멤버별 '캡처 타임'을 갖는 등 다채롭게 팬서비스를 펼쳤다.

마지막으로 아이즈원은 “팬들과 짧게나마 소통하여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앞으로 더욱 열심히 연습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아이즈원은 Mnet '프로듀스 48'을 통해 발굴된 프로젝트 그룹이다.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으로 구성됐다.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