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가 추석명절을 맞아 특별 선물세트 ‘다보록’ 등을 선보이는 등 ‘추석엔 마음을 주세요’ 행사를 진행한다.
21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오는 26일까지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추석 특별 선물세트 ‘다보록’을 23종을 비롯하여 ‘화애락’, ‘홍삼톤골드’, ‘홍이장군’ 등 인기 홍삼선물 제품에 대해 다양한 구매 혜택 등을 제공한다.
정관장 멤버스 고객에게는 200만원 이상 구매 시 정관장 포인트를 5% 추가 적립해주며, 멤버스 신규 가입 시에는 ‘알파프로젝트 혈행건강’ 제품과 1000포인트 추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부여한다.
정관장 ‘다보록’ 선물세트는 ‘감사’, ‘여유’ 편으로 구성돼 있다. 다보록은 각각 세트에 어울리는 동양화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감사’편은 ‘홍삼정리미티드’ ‘홍삼톤리미티드’, ‘홍삼정’, ‘홍삼정에브리타임’ 등으로 구성됐다. 홍삼 본연의 맛을 선호하는 연령층 선물로 적합하다.
‘여유’편은 ‘홍삼톤골드’ ‘홍삼톤마일드’ ‘천녹톤’ 등이 실용적으로 구성됐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홍삼의 원료가 되는 인삼의 재배지 선정 단계에서부터 토양관리에 2년, 인삼을 재배하는 6년을 거쳐 최종 제품이 출하되기까지 총 8년 동안 290여 가지 안전성 검사를 7회에 걸쳐 실시한다.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개선, 피로회복,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공식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 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홍삼정은 100여년간 축적된 홍삼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안전성과 기능성, 그리고 부드러운 맛까지 갖춘 가장 대표적인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