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부산(Hilton Busan)이 여유로운 가을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스위트 센세이션(Suite Sensation)’ 패키지를 출시한다.
23일 힐튼 부산에 따르면 이번 패키지는 오션뷰의 넓은 사이즈를 자랑하는 스위트 룸 1박(3인 기준)을 기본으로 다양한 옵션들이 추가됐다.
세부항목으로는 △영국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이브롬(Eve Lom)’의 파우치 키트(15만원 상당) △스웨덴 명품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Byredo)’ 미니 향수 세트(4만원 상당) △프랑스 럭셔리 식료품 브랜드 ‘포숑(FAUCHON)’의 초콜릿 박스 △객실 내 치즈 플래터 & 와인 1병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3인 조식 △맥퀸즈 풀 무료입장 △피트니스&사우나 무료입장 △워터하우스 무료이용권 △엑스트라 베드 1개 등이다.
더불어 탁 트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오션 스위트 룸에서 최대 성인 3인까지 적용되며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와인&치즈 플래터,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조식이 포함되어 있어 가족, 친구들과 특별한 여행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이밖 아름다운 오션뷰가 펼쳐지는 맥퀸즈 풀과 6611㎡(2000평) 규모의 온천시설을 자랑하는 워터하우스, 맥퀸즈 클럽 피트니스 & 사우나 등 증정되는 상품과 함께 총 40여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이 포함된다.
기간은 오는 27일부터 12월 30일까지며 가격은 75만원(세금별도)부터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