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 이벤트 소식] 국수나무, 12주년 할인 이벤트 外

[외식업 이벤트 소식] 국수나무, 12주년 할인 이벤트 外

기사승인 2018-11-08 18:21:49

◎국수나무, 12주년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 실시=국수나무가 12주년을 맞아 5일부터 18일까지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할인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해피브릿지협동조합이 2006년 설립한 국수나무는 올해 전국 530호점을 돌파한 국내 대표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이번 할인 행사에는 국수나무의 대표격인 생면국수가 중심으로, 내점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정상가 4500원의 생면국수 한그릇은 3500원에, 치즈돈까스 한 줄이 추가된 국치세트는 기존보다 1000원 할인된 7000원에 판매한다. 국수나무에서는 기름에 튀기지 않은 신선한 생면을 제공하는데, 나트륨이 적어 건강하고 훌륭한 맛을 구현해 내는 것이 특징이다.

◎신선설농탕, 김치 1포기 사면 1포기 기부 캠페인 실시=신선설농탕이 김장철을 맞아 김치 1포기를 구매하면 1포기를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하는 ‘WITH YOU’ 김치나눔캠페인을 진행한다.

사랑의 밥차, 사랑의모금함, 오픈매출기부, 맛있는 한그릇의 행복나누기 등 10가지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신선설농탕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김장하기 힘든 어려운 이웃들에게 김치를 나눈다.

이달 1일부터 25일까지 신선설농탕 매장에서 750g과 1.5㎏의 신선맛김치를 구매하면 고객이 구매한 양만큼 신선설농탕이 기부하며, 최대 1004포기의 김치를 기부한다. 신선설농탕 측은 캠페인을 통해 기부된 김치를 대학생, 주부들과 함께 김장 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23일 대한적십자사 북부봉사관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약 50명의 봉사자들을 모집해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김치 나눔 봉사활동의 참여를 원하는 분들은 신선설농탕 블로그를 통해서 지원이 가능하며, 김장을 한 뒤에는 어려운 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김치를 나눈다. 행사에 참여한 사람들은 봉사활동 시간과 신선맛김치 1.5㎏을 받을 수 있다.

◎폰타나, 다니엘 헤니와 새 CF 론칭…19일까지 SNS서 ‘폰타나 슬로건 퀴즈 이벤트’ 진행=폰타나(Fontana)는 최근 배우 다니엘 헤니와 함께 새 TV 광고 ‘폰타나 맛으로 이탈리아를 사랑하다’를 선였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이탈리아 정통 파스타의 맛을 제대로 구현한 폰타나 파스타 소스를 통해 즐거운 추억을 떠올리고 이탈리아를 사랑하게 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다니엘 헤니가 폰타나로 요리를 하다가, 맛있는 이탈리아 파스타 요리를 만들어주며 노래하고 춤추던 셰프를 떠올리고 행복해 하는 내용이다.

폰타나는 새로운 TV 광고 론칭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SNS를 통해 ‘폰타나 슬로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폰타나 TV 광고 속 마지막 문구를 확인하고, 광고 영상을 공유한 링크와 함께 빈칸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단어를 SNS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폰타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폰타나 파스타 소스와 드레싱 등이 포함된 폰타나 홈파티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죽이야기, 수능 맞이 ‘불낙죽’ 카톡 선물하기 할인 판매=죽이야기가 수능을 앞두고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한 ‘불낙죽(순한맛)’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 판매는 수능을 앞둔 전국의 수험생들의 든든한 식사를 위해 죽이야기에서 마련한 행사로, 죽이야기 인기 메뉴인 불낙죽(순한맛)을 20% 할인된 가격인 76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1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진행되며 1000개 한정 판매된다.

불낙죽은 ‘시험에 떨어지지 않는다’는 의미의 아닐 ‘불(不)’, 떨어질 ‘낙(落)’의 한자음과 같아 수능철 특히 인기가 높아지는 메뉴다.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맛이 특징인 불낙죽 순한맛은 영양이 풍부한 불고기와 피로회복에 탁월한 낙지가 들어가 수능 당일 수험생들의 식사로도 제격이다. 

◎샌드위밋 ‘둘이 함께, 따뜻하고 든든한 한 끼’ 프로모션 펼쳐=샌드위밋은 전 지점에서 샌드위치 2개 구매 시 따뜻한 스프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증정되는 스프의 경우 베이컨 누들 수프, 칠리 수프 중 선택이 가능하다. 

베이컨 누들 수프는 72시간 참나무 훈연한 컨츄리 베이컨과 푸실리를 넣고 끓인 샌드위밋만의 수프 메뉴이다. 칠리 수프의 경우 휀넬 허브가 들어간 이탈리안 소시지, 토마토 소스와 샐러리, 화이트 와인을 넣어 만든 것으로 두 메뉴 모두 겨울에 따뜻하게 즐기기 좋다.

샌드위밋 담당자는 “점차 쌀쌀해지는 날씨 가운데 샌드위밋에서 준비한 프로모션과 함께 수프, 샌드위치를 즐기며 따뜻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