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부산, 새해맞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힐튼 부산, 새해맞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기사승인 2018-12-24 10:05:34

도심속 휴양지 힐튼 부산이 올해 마지막 밤 럭셔리한 카운트다운 이벤트와 온가족이 새해 일출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새해 브런치 뷔페를 마련 했다.

힐튼 부산(Hilton Busan)은 올해 마지막 날인 31일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는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이벤트'와 내년 1월 1일 ‘새해 스페셜 브런치 뷔페’등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올해 마지막 밤 열리는 이번 카운트다운은 힐튼 부산의 최상층에 위치한 맥퀸즈 라운지에서 열리며, 로맨틱한 음악과 세련된 공간으로 연말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특히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뜻 깊은 마무리를 할 수 있도록 스파클링 와인과 다양한 핑거푸드가 제공되며, 새해에 의미 있는 아이템을 담은 소정의 선물도 준비돼 선사할 예정이다.

힐튼 부산 새해 맞이 카운트다운은 31일 밤 10시부터 내년 1월 1일 새벽 12시 30분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입장료 2만5000원(성인1인기준)으로 사전예약 필수다.

또 내년 1월 1일은 뷔페 레스토랑 다모임에서 새해맞이 스페셜 브런치로 소갈비찜, 떡갈비, 떡국 등 전통 시그니처 명절 메뉴를 마련했다.

새해를 맞아 온 가족이 다 함께 모여 즐기기 좋은 풍성한 메뉴들로 준비, 가격은 1인당 10만원이며 오후12시부터 3시까지 이용가능하다.

힐튼 부산의 또 다른 매력은 일출로 탁 트인 청정 바다를 자랑하는 기장에 위치해 있어 객실의 프라이빗 테라스에서 푸른 바다 위로 떠오르는 일출을 바라보는 것은 그림 이상의 장관을 연출한다.

객실 외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과 각 층별 전면 유리창을 통해 아름다운 일출을 감상할 수 있으며, 추운 날씨에 야외에서 기다려야 하는 부담 없이 따듯한 실내에서도 편안하게 새해, 첫 일출을 감상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hiltonbusan.co.kr) 및 대표전화(051-509-111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부산=강민한 기자 kmh0105@kukinews.com

 

강민한 기자
kmh0105@kukinews.com
강민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