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로브스키 브랜드 뮤즈 가수 선미 발탁…신제품 대즐링 스완 컬렉션고 조화=패션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SWAROVSKI)의 2019년 새로운 뮤즈로 가수 선미가 발탁됐다.
회사 측은 “평소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부터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고 섹시한 모습까지 팔색조 매력을 뽐내고 있는 선미는 매 시즌 다채로운 디자인의 크리스털 주얼리를 선보이며 주얼리 업계를 리드하고 있는 스와로브스키의 새로운 얼굴로 함께하게 됐다”고 최근 밝혔다.
새로 공개된 화보에서 스와로브스키의 신제품 ‘대즐링 스완 컬렉션(Dazzling Swan Collection)’을 착용한 선미는 로맨틱하고 우아한 콘셉트를 소화해내며 스와로브스키와 환상의 조합을 보여줬다.
스와로브스키 관계자는 “시간이 갈수록 대체할 수 없는 다양한 매력과 카리스마를 선보이고 있는 가수 선미의 모습이 트렌디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잃지 않는 스와로브스키의 브랜드 이미지와 적절히 부합한다”며 “새로운 뮤즈인 선미와 함께 ‘모두를 위한 광채(Brilliance for all)’라는 스와로브스키의 브랜드 메시지와 매력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컬럼비아 뉴트로 스타일 백팩 2종 출시=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가 신학기를 맞아 뉴트로 스타일의 ‘스네펠스 파인스 패스 30’와 ‘배쉬플 브룩 로드 30‘ 백팩 2종을 최근 출시했다.
‘스네펠스 파인스 패스 30’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신학기 백팩 제품이다. 파우치 탈부착이 가능해 가방과 분리하면 별도 가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카모 블랙과 네이비 2가지다. 캐주얼한 디자인이 적용된 ‘배쉬플 브룩 로드 30’는 넓은 수납 공간이 특징이다. 블랙과 베이비 핑크 2가지로 선보였다.
회사 측은 “두 제품 모두 최근 유행하는 뉴트로 스타일을 반영해 투박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큰 사이즈가 특징이다. 오랜 시간 가방을 편안하게 멜 수 있도록 등판 및 어깨 끈에 에어 매쉬 소재를 사용했다”며 “외부 포켓과 내부 오거나이저로 효과적인 소지품 수납이 가능하며, 배터리 포켓 및 케이블 홀을 적용해 가방을 열지 않고 충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컬럼비아 백팩 2종은 컬럼비아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회사 측은 백팩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2종과 베스트셀링 제품인 ‘레드우드 30 플러스’와 ‘소자 30 플러스’를 3만원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신학기 가방 1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노트북 파우치도 증정한다.
◎에르메네질도 제냐 ‘체사레’, 마이 체사레 커스터마이즈 서비스 선봬=남성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체사레(CESARE)는 스니커즈 출시와 동시에 ‘마이 체사레’ 커스터마이즈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최근 밝혔다.
이는 체사레 스니커즈를 고객의 취향대로 색상을 선택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스니커즈를 제작하는 서비스다. 회사 측은 “나만의 스니커즈를 원하는 고객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며 “스타일리시하고 독특한 컬러 조합이 특징인 ‘체사레’ 스니커즈는 이번 1월에 공개된 19FW 패션쇼에서 선보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초경량 고무 솔과 매쉬 소재의 천, 가죽 등 다양한 텍스처가 조화를 이뤄 스포티하고 쿨한 룩을 완성해 주는 것이 특징으로 화이트, 블루, 블랙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마이 체사레’ 커스터마이즈 스니커즈는 고객이 체사레 스니커즈의 로고, 메쉬 소재 부분, 여러 가죽 장식 부분을 다양한 팬톤 색상 중에서 선택 및 적용하여 수백, 수천 가지의 다양한 조합으로 제작이 가능하다. 또 이니셜을 새길 수 있어 소장 가치를 더했다.
◎와이드앵글, 실속파 골퍼 맞춤형 ‘설 선물 세트’ 출시=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설 명절을 맞아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설 선물 세트’를 출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설 선물 세트’는 실속파 골퍼들의 취향에 맞춰 골프장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라운드 풀오버와 골프 모자, 골프 파우치, 기내용 골프 캐리어 등 4종으로 겨울부터 곧 시작될 봄 시즌까지 두루 사용 가능한 신제품이다. 필기체 로고 디자인과 레드, 네이비 컬러를 사용해 독특하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전한다.
‘라운드 하드 캐리어’는 원형 캐리어로 독특하고 개성 있는 디자인이 두드러지는 신제품이다. 내구성 우수한 하드 케이스로 제작돼 외부 충격을 흡수하는데 효과적이다. 기내 반입 가능한 19인치 크기로 일반 여행 또는 단기간 골프 여행에 활용하기에 좋다.
‘로고 패턴 라운드넥 풀오버’와 ‘투톤 로고 라운드넥 풀오버’는 레드 컬러를 메인으로 사용하고 와이드앵글 로고로 포인트를 준 여성용 제품이다. 봄 시즌 라운드 시 캐주얼하게 코디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프리미엄 모자 브랜드 뉴에라와 협업한 ‘볼캡 모자’는 뉴에라 시그니처 마크 스티커를 부착해 뉴에라 디자인 선호하는 젊은 여성을 고려했다. 모자 중앙에 브랜드 로고를 크게 디자인했던 작년과 달리 브랜드 로고 크기를 줄이고 필기체로 브랜드명을 디자인해 감성적 느낌을 전한다. 블랙, 레드, 화이트 3가지 색상으로 선보였다.
‘클럽 스칸딕 전판 패턴 풀오버’는 부드러운 자카드 원단으로 와이드앵글의 대표적인 북유럽 패턴 ‘혼디어(순록)’을 일러스트화해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헌팅 캡’은 은은한 패턴으로 남성 골퍼들이 골프장 또는 일상 생활에서 모두 부담 없이 착용하기에 좋다. ‘프리미엄 스퀘어 파우치’는 버클 자석 장식으로 깔끔한 디자인을 강조해 심플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남성 취향에 안성맞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