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0일 (화)
‘득녀’ 박진영, 딸 위해 노래 만들어…‘꽉 잡은 이 손’

‘득녀’ 박진영, 딸 위해 노래 만들어…‘꽉 잡은 이 손’

기사승인 2019-01-26 01:12:00

JYP엔터테인먼트의 수장이자 가수 박진영이 아빠가 됐다. 

25일 박진영은 자신의 SNS에 “이날 오전 10시 좀 넘어 딸이 태어났습니다. 어제부터 잠을 못 자 목소리가 엉망이지만 선물을 주고 싶어 만들었어요. 세상 모든 부모님들, 자녀들과 나누고 싶습니다”라는 글을 올리며 아빠가 된 사실을 알렸다. 

이어 ‘꽉 잡은 이 손’이라는 제목의 노래도 선보였다. 해당 노래의 영상에는 박진영의 검지 거머쥔 아기의 손 모습이 담겼다.

앞서 박진영은 지난해 9월 “새로 특별한 책임을 하나 선물 받았습니다. 제가 아빠가 된다네요. 그동안 조심스러워서 말씀 못 드리다가 안정기에 접어들어 말씀드리게 됐습니다”라며 “모든 게 순조로우면 내년 1월에 아기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고 SNS에 아내의 임신 소식을 전한 바 있다.

김도현 기자 dobest@kukinews.com

김도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경찰, ‘4명 사상’ 차철남 구속영장 신청

경찰이 경기 시흥시에서 2명을 살해하고 2명을 다치게 한 뒤 도주했다가 체포된 차철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시흥경찰서는 20일 중국 국적 차철남(56)에 대해 살인, 살인미수 등의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다.차철남은 지난 17일 오후 중국 동포인 50대 A씨 형제를 둔기로 살해한 혐의를 받는다. 차철남은 자신의 거주지에서 A씨를 살해한 뒤 A씨 형제의 거주지로 찾아가 동생 B씨를 살해했다.이후 지난 19일 자신이 평소 다니던 편의점에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