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일 (목)
‘미우새’ 홍진영-홍선영 자매, 흥 넘치는 회식 현장 공개

‘미우새’ 홍진영-홍선영 자매, 흥 넘치는 회식 현장 공개

기사승인 2019-01-27 01:05:00

홍진영X홍선영 자매의 흥 넘치는 회식 현장이 공개된다.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이들이 대낮부터 한 곱창집에서 남다른 스케일의 주문을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홍진영이 회사 식구들과 함께 신년 회식 자리를 가진 것이다. 

계속되는 추가되는 곱창은 물론, 술 한 방울 없이 오직 탄산음료로만 황금비율 폭탄주를 만드는 홍진영의 화려한 손기술에 어머니들과 MC들은 감탄을 금치 못하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홍자매의 치열한 ‘자매 대첩’ 일화도 밝혀질 예정이다. 자매 대첩 당시 함께 있었던 회사 식구들의 생생한 목격담이 이어지고, 두 사람이 다투게 된 자세한 내막을 들은 홍자매 어머니는 탄식을 내뱉었다. 

그러나 홍자매는 “붙어 있으면 싸우다가도, 떨어지면 서로 찾는다”며 특별한 우애를 과시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항상 밝은 모습만 보여 온 홍자매가 회식 자리에서 뜻밖의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이에 딸들의 진심 어린 고민과 진실한 속내를 들은 어머니도 녹화장에서 덩달아 눈시울을 붉혔다는 후문이다.

홍자매의 버라이어티한 신년 회식 풀 스토리는 27일 오후 9시5분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도현 기자 dobest@kukinews.com

김도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적수가 없다…압도적인 젠지, 1라운드 9전 전승

젠지가 1라운드 전승에 성공했다.젠지는 1일 오후 5시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정규시즌 1라운드 KT 롤스터와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2-0으로 완승했다. 1라운드 9전 전승을 달성한 젠지는 단독 선두 자리를 굳건하게 지켰다. 팀 역사상 5번째 라운드 전승이다. 반면 KT는 2연패에 빠지며 1라운드를 3승6패로 마무리했다. 젠지가 1세트를 손쉽게 선취했다. 라인 개입, 교전, 한타 등 모든 면에서 KT보다 뛰어났다. KT 에이스인 ‘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