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은 MTS M-able(마블)에서 프라이빗 뱅커(PB)상담예약을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했다. 미래에셋대우는 새해를 맞아 해외주식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주식 황금돼지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유안타증권은 오는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간 좋은 주식 찾기와 투자 타이밍이라는 주제로 스마트 시스템트레이딩 스쿨(31기)를 개최한다.
KB증권, MTS 마블에 PB상담예약 기능
KB증권은 MTS M-able(마블)에서 프라이빗 뱅커(PB)상담예약을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했다.
PB상담예약은 주식‧금융상품 등 문의사항을 미리 모바일로 상담신청해 전문 PB의 전화 및 대면상담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KB증권 고객이 아니더라도 M-able 앱을 설치하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전국 100여개의 지점 중을 방문할 장소와 날짜를 선택하면 된다. 상담예약은 다음날부터 2주 이내까지 신청 가능하다.
PB가 직접 신청인에게 연락해 상담을 진행한다. 대면 상담이 필요하면 지점 내방 또는 방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신청 시 문의사항을 주식상담‧금융상품‧기타 등 분야별로 선택하면 해당지점 각 분야 전문가를 배정하도록 했다.
M-able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다.
미래에셋대우, 새해맞이 해외주식 황금돼지 이벤트 실시
미래에셋대우는 새해를 맞아 해외주식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주식 황금돼지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총 세 가지로 구성돼 있다. 우선 해외주식 경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한 번이라도 해외주식을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샌프란시스코 왕복항공권 2매와 페어몬트 샌프란시스코 5일 숙박권을 제공한다.
해외주식 순매수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해외주식을 3000만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한다. 모바일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3만원을 제공한다.
해외주식 타사대체입고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미래에셋대우로 1000만원 이상 해외주식을 입고한 고객(입고 후 90일간 잔고 유지 고객에 한해 지급)을 대상으로 한다. 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모바일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다만 해외주식거래는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으며,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유안타증권, 시스템트레이딩 강연회 개최
유안타증권은 오는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간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오목교역 인근에 위치한 객장에서 좋은 주식 찾기와 투자 타이밍이라는 주제로 스마트 시스템트레이딩 스쿨(31기)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회는 골드센터목동점 박준열 부장이 강사로 나선다. 16일에는 좋은 회사를 찾기 위한 재무제표와 사업보고서 분석 및 뉴스를 통한 투자아이디어 찾기에 대해 진행한다. 17일에는 로직 및 수급분석을 통한 투자 타이밍 찾기에 대해 강연한다.
관심있는 고객은 무료로 선착순(20명) 참가 가능하다. 참가 접수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유안타증권 홈페이지 및 골드센터목동점에 문의하면 된다.
김태림 기자 roong8@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