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산업 소식] NBA·라우렐·캐스키드슨·모이몰른

[패션산업 소식] NBA·라우렐·캐스키드슨·모이몰른

기사승인 2019-02-13 16:04:49

◎한세엠케이 NBA, 힙합크루 ‘메킷레인’과 힙한 콘텐츠 선돼=패션기업 한세엠케이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는 인기 힙합크루 ‘메킷레인’의 멤버 4인 나플라, 루피, 블루, 디제이 플로지를 새로운 신규 모델로 전격 발탁했다고 밝혔다.

앞으로 4명의 모델은 NBA를 대표해 화보, 영상 광고 등 봄/여름(S/S) 시즌 캠페인을 함께하며 NBA만의 개성 넘치는 스트릿 스타일들을 선보인다.

힙합 레이블 메킷레인은 지난해 인기리에 방영된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777’에서 우승을 차지한 나플라와 준우승자 루피가 속한 팀이다. 이번 화보 촬영에서 모델들은 ‘내추럴 시크’라는 콘셉트에 맞게 그들이 가진 자유롭고 절제된 카리스마를 가감없이 보여주는 것에 집중했다.

블랙, 화이트, 그레이 등의 무채색으로 심플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을 보여주는가 하면 옐로우, 오렌지, 블루 등 화려하고 밝은 컬러의 제품들로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상반된 두 가지 느낌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나플라는 트레이드 마크인 붉은 헤어스타일에 NBA 시즌 신제품 아노락과 팬츠, 모자 등을 매치, 이를 통해 유니크한 힙합 스트릿 패션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루피는 화사한 옐로우 컬러의 후드와 모자로 악동 이미지를 연출하는가 하면, 배색 디자인이 포인트인 아노락과 모자 등으로 스포티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감각적인 매력을 뽐냈다.

◎독일 의류 브랜드 라우렐, 한국 정식 런칭=독일 명품 의류 브랜드 라우렐(Laurel)이 14일 한국에 정식 런칭한다.

회사 측은 “독일에서 탄생한 의류 브랜드 라우렐은 현재 유럽, 미주, 아시아를 중심으로 전세계 280여개 매장에서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 한국에서는 롯데홈쇼핑을 통해 정식 런칭하며 컴포터블 럭셔리(Comfortable Luxury),  ‘평범함 속에 특별함을 제안하다’를 콘셉트로 일상 속에서 누구나 쉽게 매치할 수 있는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유러피안 감성의 프리미엄 소재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4050 여성에게 적합한 아이템으로 구성되됐다. 라우렐은 런칭과 함께 2019 봄·여름(SS) 시즌 브랜드 뮤즈로 배우 한고은을 발탁했다. 한고은은 새 시즌 화보를 통해 트렌치코트, 니트, 가죽 베스트, 수트를 활용한 다채로운 봄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뽐냈다.

이번 시즌 라우렐은 간절기 대표아이템인 트렌치코트에 프리미엄 감성과 소재, 실루엣, 컬러의 섬세한 조합을 더하여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클래식한 디자인과 여성스러운 실루엣에 우수한 텐션감의 탄탄한 소재를 더해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하기 좋은 글로우 네이비, 이번 시즌 트렌드 컬러인 뉴트럴 톤의 크림 베이지, 봄 시즌 빠질 수 없는 소프트 핑크, 스타일리시한 스타 체크 총 4가지로 구성됐다. 한편, 라우렐은 14일 오전 8시15분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정식 런칭하며, 19 SS 시즌 신제품은 롯데아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캐스키드슨(Cath Kidston), 신 학기 ‘백투스쿨(Bags to school)’ 프로모션 진행=런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Cath Kidston)이 오는 24일까지 ‘백투스쿨(Bags to schoo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프로모션은 캐스키드슨 성인 백팩 구매 시 필통을 랜덤 증정한다. 전 직영 매장과 브랜드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백팩 제품은 2019년도 SS(봄·여름)시즌 신제품으로 캐스키드슨만의 새롭고 참신한 패턴과 다채로운 컬러의 조화로 러블리한 느낌을 가득 담은 것이 특징이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아니라 무거운 책과 물품 등으로 인해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꼼꼼하게 설계해 착용감을 높였고, 여기에 넉넉한 수납공간 포켓까지 더해져 활용도를 높였다. 

캐스키드슨 관계자는 “캐스키드슨의 신제품 백팩은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용할 수 있어 교복뿐만 아니라 일상복과도 다양하게 매치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모이몰른 어린이집 필수 준비물 출시=한세드림 브랜드 모이몰른은 다가오는 개학 시즌을 맞아 어린이집 필수 준비물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어린이집 필수 준비물은 낮잠 이불 세트, 식기 세트, 주스컵, 앞치마 세트, 파우치 등으로 구성됐다. 유용한 기능들은 물론, 모이몰른만의 유니크한 감성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즐거운 어린이집 생활을 도와줄 예정이다.

포근한 낮잠 시간을 만들어줄 침구 아이템이 눈길을 끈다. ‘밤부 양면 이불’과 ‘밤부 매쉬 멀티 패드’는 기존의 제품을 리뉴얼하여 한층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항균, 소취 기능이 우수한 천연 대나무 소재와 통기성이 좋은 메쉬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기능성을 자랑하고, 간편한 접이 방식과 패드에 손잡이를 부착해 휴대성까지 챙겼다.

아이들의 즐거운 식사를 도와줄 식기 세트는 밥그릇과 냄비를 모티브로 한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변질이 없는 스테인리스 소재로 제작해 장기간 사용할 수 있고, 밀폐가 가능하도록 고무 패킹을 적용하여 음식물이 흐를 위험도 최소화했다.

식기 세트와 함께 활용할 수 있는 주스컵과, 요리나 미술 등 체험 활동에서 옷을 보호할 수 있는 앞치마 세트와 최초 출시되는 플레이 수트, 세안을 도와줄 워시빕과 스테인리스컵, 준비물을 챙겨 넣을 수 있는 다양한 사이즈의 파우치 등을 선보인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