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등 유해환경으로 인한 피부피로, 매화의 항산화 에너지로 해결

미세먼지 등 유해환경으로 인한 피부피로, 매화의 항산화 에너지로 해결

기사승인 2019-02-20 16:02:22

불규칙한 라이프 스타일과 연일 지속되는 미세먼지 등의 유해환경 속에서 현대인들의 피부가 위협받고 있다. 피부피로도가 높아져 빠른 노화현상을 야기하고 있는 것. 피부피로를 해소하기 위해서는 노화를 막는 항산화 성분이 담긴 식품이나 화장품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해 매화가 피부피로를 낮추는 강력한 항산화 에너지를 갖추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매화는 한 겨울에도 언 눈을 뚫고 꽃을 피우는 강인한 생명력을 갖추고 있는데, 이 에너지가 고갈된 피부 에너지를 활성화시키는 역할을 하는 것이다.

피부피로란 불규칙한 수면, 잦은 야근, 야식 및 다이어트 등으로 인한 불규칙한 식습관 등의 생활 패턴과 미세먼지, 계절의 변화에 따른 온도차와 일교차 등으로 피부에 피로가 누적되면서 피부에너지가 고갈되는 현상을 의미한다. 매화가 갖춘 항산화 에너지가 피부피로를 효과적으로 해소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

특히 백매, 녹매, 홍매로 구분되는 매화 가운데 녹매화는 가장 강력한 항산화의 힘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녹매화 추출물을 담은 화장품인 설린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설린은 2018년 첫 선을 보이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올해부터 글로벌 시장까지 진출하는 등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설린 인기의 비결은 현대 여성의 불규칙한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피부피로를 낮추고 피부에 생기를 전하기 때문인 것으로 확인된다.

설린 라인은 설린수, 설린에센스, 설린크림 3종으로 구성된다. 설린수는 피부피로에 의한 피부노화를 관리하고 피부의 생기를 깨워주는 ‘생기 스킨 컨디셔너’다. 설린에센스는 피부의 생기를 깨워 맑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는 ‘생기 탄력 에센스’이며, 설린크림은 외부 유해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탄탄하고 매끈하며 윤기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생기 탄력 크림’이다. 특히, 설린 매화크림은 꾸준히 사랑을 받으며 설화수에서도 인기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관계자는 “설린 라인은 강력한 항산화 에너지를 갖춘 녹매화 추출물을 담은 제품으로 미세먼지와 같은 유해한 환경, 불규칙한 라이프 스타일 속에서 지쳐가는 피부에 강력한 힘을 전한다”며 “겨울철 실내외 높은 온도차와 지속된 미세먼지로 인해 지친 피부에 설린의 녹매화 성분이 활력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조남경 기자 jonamkyung@kukinews.com

조남경 기자
jonamkyung@kukinews.com
조남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