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부산, 웰빙족 겨냥한 ‘스프링 힐링’ 패키지 출시

힐튼 부산, 웰빙족 겨냥한 ‘스프링 힐링’ 패키지 출시

기사승인 2019-03-07 11:59:28

힐튼 부산이 봄을 맞아 여유로운 2박과 오션뷰를 바라보며 ‘뉴발란스 필라테스’ 클래스 체험과 미니 향수키트 제공 등 파격적인 혜택의 ‘스프링 힐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도심속 휴양지 힐튼 부산(Hilton Busan)은 오는 3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바쁜 일상 속 지친 몸과 마음의 건강을 되찾으려는 고객들을 위해 ‘스프링 힐링(Spring Healing)’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일요일부터 금요일까지(토요일 제외) 여유로운 휴가를 보내려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 2박으로 구성된 패키지다.

혜택은 성인 2인 기준 뉴발란스가 제공하는 필라테스 클래스 1회 강습과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의 미니 향수 2종 세트, 프랑스 럭셔리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의 미니 향수와 바디로션, 스웨덴 명품 브랜드 ‘바이레도’ 미니 향수 3종 세트를 제공한다.

또 ‘닥터오앤아난티 클리닉’의 마스크팩과 피트니스&사우나 무료입장, 워터하우스 입장 1회 무료입장, 마켓오의 원물 그대로 담은 자연 한끼, ‘오!그레놀라 바’ 2종 세트 등이 모두 포함, 30만 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포함한다.

특히, 이번 객실 프로모션 테마는 ‘웰빙’ 컨셉으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와의 코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뉴발란스가 제공하는 필라테스 클라스는 월, 수, 금요일 오전 11시에 전문 필라테스 강사의 지도하에 진행되며, 뉴발란스의 소도구를 이용해 배울 수 있다.

또 이국적인 오션뷰를 바라볼 수 있는 장소에서 클라스를 진행해 시각적으로도 즐거울 뿐만 아니라 ‘바이레도’ 디퓨져의 은은한 향기로 클라스룸을 가득 채워 더욱 편안한 분위기에서 진행된다.

만 14세이상 참여 가능하며 클라스당 최대 12명까지 선착순으로 사전예약을 통해 진행된다.

그 외 패키지 제공 혜택에는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 스웨덴 명품 향수 ‘바이레도’, 럭셔리 명품브랜드 ‘에르메스’ 등의 미니 향수 키트가 제공돼 봄 계절에 어울리는 다양한 향을 즐길 수 있다.

또 마켓오의 원물 그대로 담은 자연한끼 ‘오!그레놀라 바’ 2세트가 제공되며, ‘워터하우스’ 온천시설과 ‘맥퀸즈 클럽’의 피트니스&사우나 무료 이용 등 모두 포함이다.

부산=강민한 기자 kmh0105@kukinews.com

강민한 기자
kmh0105@kukinews.com
강민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