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4월 18일 공개… 지수-정채연-진영 주연”

넷플릭스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4월 18일 공개… 지수-정채연-진영 주연”

기사승인 2019-03-08 11:49:54


동영상 서비스 기업 넷플릭스의 국내 두 번째 오리지널 드라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가 공개 날짜를 확정했다.

8일 넷플릭스 측은 “넷플릭스(Netflix)의 새 오리지널 시리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가 다음달 18일 공개된다”고 밝혔다.

‘첫사랑은 처음이라서’는 첫 인생이라서 어렵고, 첫사랑이라서 서툰 인생 초보 다섯 청춘들의 좌충우돌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JTBC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준 배우 지수와 tvN ‘혼술남녀’에서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은 그룹 다이아 정채연이 연애 감정 제로인 20년 지기 친구 태오와 송이 역을 맡아 색다른 호흡을 선보인다.

여기에 KBS2 ‘구르미 그린 달빛’, 영화 ‘내 안의 그놈’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배우의 영역까지 확장하고 있는 진영이 태오의 절친이자 송이의 남자친구 도현 역을 맡았다.

영화 ‘귀향’으로 대종상 뉴라이징상을 받았던 최리와 OCN 드라마 ‘그남자 오수’, 영화 ‘명당’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배우 강태오까지 합류했다. 두 사람은 태오의 집에 함께 살며 통통 튀는 매력으로 웃음을 자아내는 가린(최리)과 훈(강태오) 역을 맡아 순수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첫사랑은 처음이라서’는 김란 작가가 집필하고, KBS2 ‘아이가 다섯’, ‘연애의 발견’의 정현정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했다. 연출은 드라마 SBS ‘용팔이’, ‘엽기적인 그녀’를 연출한 오진석 감독이 맡았다.

‘첫사랑은 처음이라서’는 4월 18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