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패션 소식] 인터파크‧삼성전자 콜라보…쇼핑·티켓 통합 프로모션 外

[유통‧패션 소식] 인터파크‧삼성전자 콜라보…쇼핑·티켓 통합 프로모션 外

기사승인 2019-03-12 11:12:16

◎인터파크‧삼성전자 디지털 상품과 티켓 상품 결합한 통합 프로모션 실시=인터파크가 봄 맞이 특별 이벤트로 삼성전자와 함께 ‘극적인 만남’ 쇼핑‧티켓 통합 프로모션을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극적인 만남’은 쇼핑부터 티켓, 도서, 여행 등 다양한 서비스를 영위하고 있는 인터파크의 특색을 활용한 통합 프로모션이다. 디지털 상품 카테고리와 티켓 상품 카테고리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인터파크는 프로모션을 통해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기기와 하만 오디오제품 그리고 인터파크티켓의 인기 공연과 페스티벌 상품을 한데 모아 온라인 단독 최저가로 선보인다. 인터파크는 통합 프로모션의 특성을 활용해 디지털 상품 구매자와 티켓 상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카테고리 크로스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삼성전자의 최신 태블릿PC 혹은 하만 오디오 제품을 구매할 경우 추첨을 통해 총 40명을 선정, 인터파크티켓의 인기 상품인 뮤지컬 ‘그날들’, ‘청춘페스티벌 2019’, ‘마크마텔 내한공연’의 초대권(1인 2매)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인터파크티켓 상품을 구매할 경우 마찬가지로 추첨을 통해 총 36명을 선정, 삼성전자의 태블릿PC와 하만카돈 스피커, JBL 블루투스 이어폰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화이트데이 기간인 오는 14일까지 제품 구매 시 추가로 총 30명을 선정해 서울대 초콜릿으로 널리 알려진 쇼코아틀리에의 프리미엄 초콜릿 기프트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쌤소나이트, 신진 디자이너 이청청과 ‘쌤소나이트 X LIE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선봬=쌤소나이트(Samsonite)가 세계 패션계가 주목한 신진 디자이너 이청청의 ‘라이(LIE)’와 협업한 ‘쌤소나이트 X LIE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최근 선보였다.

회사 측은 “소재의 대담한 믹스매치와 고급스러운 실루엣으로 세계 무대를 누비는 K-패션의 선두 브랜드 ‘라이(LIE)’의 감성을 담아 기능성뿐만 아니라 컨템포러리 스타일까지 선도하는 트렌디한 컬렉션을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쌤소나이트 X LIE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지난 2019 봄/여름(S/S) 헤라 서울패션위크 라이(LIE) 패션쇼에서 선공개됐다. 시즌리스 패션 아이템인 ‘라이더 재킷’을 모티브로 한 감각적인 사선 실루엣과 LIE의 시그니처인 소재 믹스매치, 지퍼 디테일 등 도전적이면서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컬렉션 구성은 광택감 있는 소재와 퀼팅 가죽의 유니크한 조화로 트렌디함을 강조한 백팩, 감각적인 사선 컷팅과 도트 펀칭 커버가 돋보이는 여성용 토트백, 가죽 소재의 믹스매치로 고급스럽고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인 보스턴백과 유니섹스 토트백, 라이더 재킷 실루엣이 전면에 프린트된 뉴트로(New+tro) 감성 디자인에 공간을 확장할 수 있는 실용성을 갖춘 에코백 등 총 5종이다.

여성용 토트백과 보스턴백은 라이더 재킷 그래픽이 프린트된 PVC 커버가 함께 구성되어 커버 유무에 따라 모던함과 캐주얼한 무드를 모두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디자이너 이상봉의 아들로도 잘 알려진 이청청은 영국 패션스쿨 센트럴 세인트 마틴을 졸업하고, 2011년 런던 신진 디자이너 어워드 남성복 분야를 수상한 세계 패션계가 주목하는 디자이너다. 이청청 디자이너의 여성복 컬렉션 ‘라이(LIE)’는 패브릭 조합을 통한 테일러링, 대담한 색상 조합으로 완성한 고급스러운 실루엣이 특징이다.

엠드림즈, 멜리사 작시 등 2019 봄여름 뉴시즌 프레젠테이션 진행=TBA코리아가 공식 유통채널 엠드림즈를 통해 지난 3월 7일 신사동 카페 식물학에서 2019 봄여름(SS) 뉴시즌 프레젠테이션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엠드림즈가 공식 수입 유통하는 브라질 젤리슈즈 멜리사(Melissa)와 작시(Zaxy), 오스트레일리아 슈즈 이뮤(EMU), 미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벤톨레이션(Ventolation)과 호주 씨기어(CGear)의 뉴시즌 아이템들을 선 공개하는 자리로 모델 이송이 외 수많은 패션피플들이 함께했다.

브라질 젤리슈즈 멜리사는 19SS시즌 멜리사 패밀리(Melissa Family)를 콘셉트로 인간의 가장 소중한 가치인 가족, 사랑, 추억을 테마로 한 다양한 라인을 선보인다. 레트로 무드를 연상하게 하게 핸드메이드 감성과 플라스틱 소재로 유니크 하게 표현한 패브릭 질감 등은 어린시절, 할머니 댁을 동경하는 과거로의 회상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또 Cut + Paste 기법으로 90년대 감성을 재해석한 다양한 협업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 와의 한정판 캡슐 콜렉션과 시대를 초월한 헬로키티(HELLO KITTY) 캐릭터 콜렉션은 과거의 디자인을 환기시켜 새로운 것을 만들어내는 멜리사의 신선한 협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젤리슈즈 멜리사의 자매 브랜드 작시(Zaxy)는 2019년 SS시즌, 브랜드 캠페인과 로고를 새롭게 리뉴얼하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을 선보인다. 이번 프레젠테이션에서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호주 브랜드 이뮤(EMU) 오스트레일리아이다. 이뮤는 2019년 SS시즌, 기존 양모부츠 브랜드의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다양하고 감각적인 컴포트화를 선보인다.

엠드림즈는 2018년 국내 첫 선을 보인 미국 라이프스타일 슈즈 벤톨레이션(Ventolation)과 호주 샌드프리 매트 씨기어(CGear)의 뉴시즌 아이템도 함께 공개했다. 벤톨레이션은 솔(sole)바닥의 수많은 홀(hole)기둥을 통해 내부의 모래, 공개, 물이 순환돼 빠지는 특허 받은 슈즈로 2019SS 시즌, 벤토 플렉스(Vento-Flex)소재를 사용해 한층 업그레이드되고 야외활동에 최적화된 콜렉션을 선보인다. 

◎롯데GFR 프리미엄 백 브랜드 훌라(FURLA), 2019 SS 훌라 미미 출시=FURLA(훌라)가 2019 봄/여름(S/S) 시즌을 맞아 새로운 디자인의 Furla Mimì(훌라 미미)를 선보인다.

Furla Mimì(훌라 미미)는 플랩 형태의 크로스 백 디자인으로, 골드 체인과 가죽 스트랩을 사용한 세련된 디자인이 적요됐다. 새로운 형태의 링을 사용해 크로스 및 숄더백 두 가지 스타일로 착용 가능하다.

또 가방 후면에 달린 포켓은 면허증이나 휴대폰 등 필수품을 보관하는 용도로, 가방을 열지 않고 바로 꺼낼 수 있도록 제작됐다. 사이즈는 스몰과 미니 두 가지로 출시되며, 6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데일리 백은 물론, 데이트 룩이나 중요한 약속에도 착용 가능한 활용도 높은 제품이다. 훌라 미미는 1월 말부터 전국 훌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