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4일 (월)
김재우, 5개월만 근황 공개 "슬픈 일 있었다, 아내와 의지 중"

김재우, 5개월만 근황 공개 "슬픈 일 있었다, 아내와 의지 중"

기사승인 2019-04-04 09:37:35

개그맨 김재우가 5개월 만에 근황을 전했다.

김재우는 지난 3일 자신의 SNS에 “5개월 만에 올리는 글이다. 그동안 내게는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분에 넘치게 행복했던 순간도 누구에게도 두 번 다시 말하고 싶지 않을 만큼 슬픈 일이 있었다”며 “아내와 서로를 의지하며 아주 잘 지내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에 개그맨 정종철은 “많이 궁금하고 걱정도 됐었다”면서 격려를 전했다. 변기수는 “가장이고 아빠이니까 잘 이겨내고 힘내자”라고 전했다.

아나운서 장성규는 “조용히 응원하겠습니다. 선배님”이라고 했고, 개그맨 김기리 또한 “알게 모르게 마음으로 응원하고 기도하는 이가 많습니다. 형님”이라며 위로했다.

김재우는 2013년 결혼했으며, 지난해 10월 득남했다. 지난해 11월 이후 SNS에 소식이 전해지지 않자 팬들의 걱정이 쏟아지기도 했다. 팬들은 오랜만에 근황을 전한 김재우에 “진심으로 응원하겠다”는 마음을 표했다.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이은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붕괴 나흘째 ‘광명 신안산선’…주민 대피명령에 학교는 휴업

신안산선 붕괴 사고 나흘째인 14일 현장 실종자 수색을 위해 소방당국이 밤샘 작업을 벌였다.이날 경기도소방재난본부에 따르면 소방당국은 전날 오후 2시 10분 수색 재개를 위해 상부 안전펜스 및 낙하물 제거 등 조치에 돌입했다. 이어 오후 10시쯤 굴삭기 3대를 배치, 구조작업 위치 경사면을 확보했다. 40여분 뒤에는 토사 유출 방지를 위한 덮개 작업을 마무리했다. 밤샘 작업에 이은 수색은 이날 오전까지 계속되고 있다. 지난 11일 오후 3시 13분 포스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