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1일 (수)
주진모 측 "민혜연과 결혼? 염두에는 있지만 확정사항 없다"

주진모 측 "민혜연과 결혼? 염두에는 있지만 확정사항 없다"

주진모 측 "민혜연과 결혼? 염두에는 있지만 확정사항 없다"

기사승인 2019-04-09 11:50:55

배우 주진모가 10세 연하의 가정의학과 전문의 민혜연 씨와 결혼을 염두에 두고 열애 중이다.

9일 주진모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측은 "주진모가 민혜연과의 결혼을 계획 중인 것은 맞지만, 구체적인 시기와 장소 등을 정하지는 않았다"고 밝혔다. 주진모는 현재 SBS '빅이슈' 촬영에 매진 중이며, 결혼 계획을 구체적으로 확정하진 않았다는 것, 

앞서 같은 날 문화일보는 "주진모가 오는 6월 제주도에서 민 씨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주진모는 지난 1월 민 씨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알게된 후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

민 씨는 MBC '기분 좋은 날'과 SBS '좋은 아침', 채널A '나는 몸신이다'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주진모는 지난 1999년 '댄스댄스'로 데뷔한 후 영화 '미녀는 괴로워', '쌍화점', 드라마 MBC '기황후', JTBC '사랑하는 은동아', OCN '나쁜 녀석들 : 악의 도시'에서 활약했다. 최근 SBS '빅이슈'에서 주인공으로 열연 중이다.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이은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룰러’ 박재혁의 웃음 “쵸비 펜타킬? 다음엔 안 줘”

‘룰러’ 박재혁이 ‘쵸비’ 정지훈에게 펜타킬을 주지 않겠다고 웃으며 말했다.젠지는 21일 오후 5시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정규시즌 2라운드 한화생명e스포츠와 경기에서 풀세트 접전 끝에 세트스코어 2-1로 승리했다. 15연승을 질주한 젠지는 2위 한화생명과 격차를 3경기 차로 벌리며 선두 자리를 굳건하게 지켰다. 또 21세트 연속 승리로, LCK 세트 최다 연승 신기록을 경신했다. 종전 기록은 2024년 젠지가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