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지난 23일 NC백화점 강서점에서 전속모델 정우성과 함께 한 팬사인회를 팬들의 큰 호응 속에 성황리 마쳤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레드페이스 봄여름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전속모델 정우성과 팬들이 함께 만나는 자리였다. 행사는 NC백화점 강서점 레드페이스 매장 구매 고객과 레드페이스 SNS에서 진행된 사전이벤트 당첨자 등 15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회사 측은 “팬사인회 소식이 전해진 후 약 3주간 레드페이스 매장과 본사 SNS 등 사전 응모 단계부터 치열한 경쟁률을 뚫기 위해 전국 각지와 해외 팬들의 문의가 빗발치며 배우 정우성의 글로벌한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고 설명했다
이날 팬사인회 현장은 국민배우 정우성의 인기를 입증하듯 수많은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는 후문이다. 정우성이 2019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 ‘콘트라 PFS 제트 워킹화’를 직접 착용하고, 상품의 특징을 보여주는 포토타임으로 시작됐다. 이어 팬사인회부터 정우성이 직접 추첨하는 행운권 추첨까지 팬들과 함께 소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배우 정우성은 사인은 물론 행운권 당첨자와 함께 사진을 찍는 등 다양한 이벤트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 정우성은 팬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는가 하면 시종일관 다정한 면모로 팬들의 사랑에 화답했다.
이날 정우성이 선보인 ‘콘트라 PFS 제트 워킹화’는 레드페이스 독자 기술인 ‘퍼펙트 핏 시스템(PFS)’이 적용된 제품이다. 발을 안정적으로 감싸주는 착용감을 제공하며, 퍼펙트 핏 폼 인솔을 사용했다. 또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방수 및 방풍 기능과 투습력을 자랑한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그동안 레드페이스와 정우성씨에게 애정을 보여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를 전하는 의미로 전속모델 정우성 팬사인회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고객과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다양한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