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물류거점 ‘의왕테크노파크 상가 부지’, 공개 경쟁입찰 진행

수도권 물류거점 ‘의왕테크노파크 상가 부지’, 공개 경쟁입찰 진행

기사승인 2019-04-26 13:30:31

㈜의왕산단피에프브이는 오는 5월 16일부터 5월 24일까지 ‘의왕테크노파크’의 상가 부지(지원시설용지)와 주차장 용지를 ‘온비드’를 통해 공개 경쟁입찰 방식으로 분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의왕산단피에프브이는 본 사업의 시행사이며, 의왕시, 한국감정원, KDB산업은행 등이 주주로 참여하고 있다.

분양 예정인 토지는 상가부지 1필지(지원3-1), 주차장 용지 1필지(주82-1) 총 2필지로 필지별 면적은 상가부지 920㎡, 주차장용지 1,150㎡의 규모다.

의왕테크노파크는 ▲수도권 기업입지 ▲수도권 산업단지 ▲전문인력 수급▲수도권 가격 경쟁력의 입지 환경은 물론 산업시설, 물류시설, 지원시설 및 공원 등을 갖춘 친환경 산업단지로 의왕시에 다양한 산업시설과 일자리, 각종 편의시설이 제공될 예정이다.

시행사 관계자는 “의왕테크노파크는 의왕시 첫 산업단지로 최고의 교통 인프라, 최적의 산업 인프라 등 최적의 입지로 평가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내달 진행되는 공개 경쟁입찰은 의왕 상가분양을 위한 부지를 알아보는 사람들과 건설 관계자들이 많은 관심을 가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경쟁입찰은 필지별 최고가 분양 경쟁입찰로 진행되며, 입찰 기간은 오는 5월 16일부터 24일까지다. 해당 기간에 입찰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온비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017년 11월 착공된 의왕산업단지 의왕테크노파크는 오는 2019년 준공 예정으로, 산업시설 용지의 경우 분양이 100% 완료된 상황이다.

조남경 기자 jonamkyung@kukinews.com

조남경 기자
jonamkyung@kukinews.com
조남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