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29일 (화)
군포시 보건소, 재가 장애인 나들이 행사 개최

군포시 보건소, 재가 장애인 나들이 행사 개최

기사승인 2019-05-09 14:52:31

경기도 군포시 보건소는 지난 7일 반월호수공원에서 지역사회중심 재활사업의 일환으로 재가 장애인 나들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랑과 웃음이 피어나는 봄 나들이'라는 주제로  장애인의 활동성 및 만족도를 높이고 지역사회 자원봉사자와 함께 장애에 대해 공감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진행됐다.

올해로 세 번째로 실시된 행사에서 장애인 및 군포시 모범운전자회, 군포경찰서 등 지역사회봉사자 32명은 반월호수공원을 방문하여 둘레길을 산책하고 서로 마음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나들이 행사에 참여한 한 대상자는 평소 이동이 어려워 간단한 용무의 외출조차 힘들었는데, 나들이 행사에 참여하여 같은 장애를 가진 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기분이 매우 좋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미경 보건소장은 장애인과 지역사회 봉사자가 함께하는 행사를 통해 장애에 대해 공감할 수 있는 기회가 계속 이어지길 바란다라며 보건소에서도 건강에서 소외되는 장애인이 없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지역사회중심 재활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군포=최휘경 기자 sweetchoi@kukinews.com
최휘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견미리 사위’ 이승기 “장인, 위법행위로 또 기소…처가와 관계 단절할 것”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장인의 추가 기소 소식을 전하며, 처가와 연을 끊겠다고 밝혔다.이승기는 29일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를 통해 “그동안 장인어른에게 지속적으로 제기되었던 위법 사항에 대해 파기환송심에서 벌금형이 선고된 바 있으나, 최근 유사한 위법 행위로 인해 다시 수사기관에 기소되는 상황”이라며 “가족 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결과를 기다려왔던 저로서는 참담한 심정”이라고 했다.앞서 이승기는 장인이 주가조작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