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3일 (목)
베스파, ‘킹스레이드’ 대만 서비스 1주년 행사 진행

베스파, ‘킹스레이드’ 대만 서비스 1주년 행사 진행

기사승인 2019-05-21 16:55:11

베스파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킹스레이드’는 지난 18일 대만, 홍콩, 마카오 정식서비스 1주년 행사를 오프라인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타이페이 웨스타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300여명의 유저들이 참석했으며 현장에서 참석 유저들과 월드 보스의 대결, ‘행운의 리그’ PVP(이용자 대전), ‘영웅 퀴즈 챌린지’, ‘영웅 리얼 토크’ 등 이벤트가 진행됐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킹스레이드의 지난 365일간의 기록을 담은 영상으로 게임 주인공 ‘카셀’과 영웅들의 모험 회고부터 최근 업데이트된 9챕터 ‘판데모니움’을 선보였다.

기윤서 베스파 CMO는 행사를 찾은 모든 유저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앞으로 현지 유저들의 수요와 피드백에 따라 더욱 빠른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탄핵 선고 D-1…찬반집회 세력 막판 ‘총력전’

윤석열 대통령 탄핵심판 선고가 하루 앞으로 다가온 3일, 헌법재판소 일대 곳곳은 막판 총력전에 돌입했다.탄핵 반대 세력은 선고를 목전에 두고 철야 농성과 집회를 확대하고 있다. 이날 오후 2시께 서울 종로구 천도교 수운회관 앞은 자유통일당 등 윤 대통령 지지자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오후 3시 기준 이곳에는 경찰 비공식 추산 1000여명이 모였다.탄핵 반대 집회에선 전날 ‘철야 집회’를 치른 노인들이 모여 성조기와 태극기를 노래에 맞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