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단신] 밀레‧마운티아‧레드페이스

[아웃도어 단신] 밀레‧마운티아‧레드페이스

기사승인 2019-05-23 05:20:00

◎밀레, 시니어 모델 김칠두의 콜드엣지 스타일링 화보 공개=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가 최근 콜드엣지 티셔츠를 활용한 시니어 모델 김칠두의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노년과 청년’이라는 콘셉트로 시니어 모델 김칠두와 함께 청년 시절의 김칠두 모습을 닮은 모델 오수가 촬영에 참여했다.

여름철에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콜드엣지의 활용법을 제안했다. 잘못 착용하면 올드한 느낌이 들기 쉬운 등산용 냉감 티셔츠도 멋스럽게 입을 수 있다는 점을 패셔너블한 화보로 연출하는데 중점을 뒀으며 콜드엣지 슈즈 등과 함께 착용, 실용적이고 스타일리시한 하절기 패션을 완성했다.

화보 속에 등장하는 제품은 밀레만의 냉감 기술력인 콜드엣지가 접목된 바론 집업 티셔츠, 메가쿨 카라 티셔츠, 로만 집업 티셔츠 등이다. 각 제품에는 자일리톨 천연성분을 사용해 피부자극이 없는 친환경적인 냉감 원단 ‘콜드엣지 에코’와 더불어 냉감 원사를 혼합 직조해 몸의 열을 빠르게 배출하고 건조시키는 속건 기능이 탁월한 ‘콜드엣지 베이직’ 등이 적용됐다.

현재 밀레 매장과 홈페이지에서 콜드엣지 티셔츠(정상 제품) 구매 시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밀레의 멤버십 ‘엠 포인트(M-POINT)’ 2만점이 제공된다.

밀레 의류기획부 나정수 차장은 “시니어 모델 김칠두를 통해 밀레만의 다양한 냉감 기술력이 적용된 콜드엣지 티셔츠를 활용한 스타일링 방법이 잘 표현됐다. 이 스타일링 화보가 여름철 코디를 고민을 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마운티아, ‘Go Out and Play in London’ 화보 공개=동진레저의 아웃도어 컬처 브랜드 마운티아가 ‘Go Out and Play’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자연 속 자유분방한 모습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영국 런던의 한적한 근교를 배경으로 촬영된 이번 화보는 도심을 벗어나 근교 숲, 호수, 산 등에서 여유로운 일상을 즐기는 모습을 담아냈다. 백패킹, 트레킹, 하이킹 등 자연 속 레저활동을 즐기는 모습을 통해 소박하고 여유로운 삶을 응원하는 마운티아만의 브랜드 슬로건을 표현했다. 

특별한 장비가 필요 없이 편안한 일상복 차림 그대로 자연을 즐기는 모습을 통해 일상 속 모든 소소한 액티비티를 지향하는 메시지의 의미를 한층 더했다. 여기에 냉감 티셔츠, 반바지, 데님 팬츠 등 편안하면서도 실용성에 초점을 맞춘 화보 속 아웃도어 스타일링도 눈에 띈다.

대표 제품인 ‘니즈팬츠’는 땀 흡수와 건조가 탁월한 쿨맥스 원단을 사용한 데님 팬츠로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무더운 날씨 속 액티브한 활동 시에도 쾌적하고 편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남성용은 베이직한 레귤러핏, 여성용은 슬림핏으로 출시돼 데일리 캐주얼 아이템으로 다양한 착장에 활용하기 좋다.

데님 팬츠와 함께 매치한 ‘커스텀 티셔츠’는 산과 돌고래, 닻 등 여름 모티브 그래픽 디자인을 더해 경쾌한 느낌을 살린 제품으로 컬러믹스에 의한 원단의 시각적 효과로 청량감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미니멀한 디자인의 ‘몬테 백팩’을 매치해 활동성과 스타일을 갖춘 아웃도어 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마운티아 관계자는 “복고를 넘어 본질에 대한 관심으로 확장되고 있는 뉴트로에 대한 새로운 결로 자연을 찾는 밀레니얼 세대들이 많아지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자연 공간 속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담은 go out and play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운티아는 이번 런던 화보 공개와 함께 SNS 캠페인을 진행한다. 자연 속 여유로운 삶 속에서 본인 만의 ‘Go out and play’를 보여주는 이번 캠페인은 자연 속 여유로운 삶을 즐기는 모습을 찍어 #마운티아, #고아웃앤플레이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캐주얼 스타일의 백팩인 ‘몬테 백팩’을 증정한다. 6월10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 간편한 휴대성 초경량 ‘울트라라이트 재킷’ 출시=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여름철 가볍게 걸치고 간편하게 휴대하기 좋은 초경량 아웃도어 재킷을 선보인다.

여름철 야외활동시 재킷을 착용하면 뜨거운 햇볕을 차단하거나, 흙먼지와 바람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기에 유용하다. 경량 재킷은 가볍고 얇은 소재를 적용해 기온이 크게 오르는 낮에는 접어서 휴대하기도 간편하다.

레드페이스가 이번 시즌 선보이는 남성용 경량재킷에는 ‘스포트 슈퍼 라이트 윈드 재킷’과 ‘마운틴 쿨 러쉬 후디 재킷’이다. ‘스포트 슈퍼 라이트 윈드 재킷’은 울트라 라이트 소재를 사용한 초경량 재킷이다. 움직임이 많은 팔쪽에는 신축성 소재를 따로 배색해 역동적인 동작도 편안하게 할 수 있도록 활동성을 강화했으며 통풍구가 있어 쾌적한 신체온도 유지에 도움을 준다. 색상은 네이비, 화이트, 와인 색상으로 출시됐다.

‘마운틴 쿨 러쉬 후디 재킷’은 방풍기능과 경량성이 우수한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했다.마찬가지로 통풍구가 있어 쾌적감을 유지시켜주고, 일체형 롤업(ROLL-UP) 후드와 수납이 가능한 보조주머니 등 실용성을 높여주는 디테일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색상은 그레이, 카키, 네이비다.

여름철 자외선과 바람을 차단하려는 목적으로 경량 재킷을 많이 찾는다. 특히 여성 소비자들은 재킷의 기능성은 물론이고, 보기에도 가볍고 시원해보이는 소재와 디자인까지도 고려하여 아우터를 선택한다.

‘소피아 프린트 우먼재킷’은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적용해 방풍기능과 경량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일체형 롤업(ROLL-UP) 후드가 있어 실용성과 스타일을 살려준다. 또 멋스러운 기하학 패턴과 화사한 플라워 패턴이 적용돼 패션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도 손색없으며, 아웃도어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자사 공식 블로그를 통해 ‘경량패딩’ 체험단을 오는 26일까지 모집한다. 평소 아웃도어를 즐기고 레드페이스의 경량재킷을 직접 경험해보고 싶은 블로거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