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단신] 쿠첸, 밀레, 보네이도코리아

[가전 단신] 쿠첸, 밀레, 보네이도코리아

기사승인 2019-05-23 14:44:43

쿠첸, 신제품 초고속 블렌더 2종 체험단 모집= 생활가전기업 ㈜쿠첸이 최근 출시한 신제품 초고속 블렌더 2종의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체험단을 모집하는 제품은 듀얼 초고속 블렌더(모델명: CM-M500S)와 초고속 블렌더(CM-PC101DG) 두 가지다. 쿠첸은 다음달 3일까지 블렌더를 직접 사용해보고 후기를 남길 체험단을 쿠첸 네이버 공식 카페 ‘똑스맘’을 통해 모집한다. 체험단은 무상으로 제공받은 블렌더를 사용해보고 개인 블로그에 2회 이상 포스팅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자세한 미션 내용은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활동 기간은 다음달 12일부터 오는 7월12일까지로 개인 인스타그램에 추가 업로드 시에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참여 방법은 개인 블로그를 비롯해 각종 SNS에 체험단 모집 공지를 공유한 후, 공유 URL을 제품을 사용해보고 싶은 이유와 함께 모집 페이지 내 댓글로 남기면 된다. 모집인원은 각 제품 당 10명씩, 총 20명이며 체험 제품은 2종 중 임의로 선정되어 발송된다. 최종 합격자는 다음달 5일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밀레, 독일 빌레펠트 공장에서 2000만번째 식기세척기 생산=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가 독일 빌레펠트에 위치한 자사 공장에서 2000만번째 식기세척기를 생산했다고 23일 밝혔다. 밀레가 맨 첫 식기세척기를 출시한지 90년 만의 일이다. 2000만번째로 생산한 밀레 식기세척기는 지난해 IFA 2018에서 최초로 선보인 G 7000 시리즈에 속하는 G 7310 SC Clst 모델이다. 밀레가 선보인 식기세척기 제품 중 가장 최신 모델로 국내에는 미출시된 G 7000 시리즈는 세제 자동 투입 기능인 오토도스(AutoDos)와 밀레가 단독으로 특수 개발한 파워디스크(PowerDisk)를 탑재한 획기적인 제품이다. 식기의 오염도를 인지하고 그에 맞는 양의 세제만을 자동으로 투입해줘 사용자가 해야 할 일은 식기세척기에 식기를 넣고 빼는 것과 가끔 파워디스크를 교체하는 일 밖에 없기 때문이다. 식기나 커틀러리의 종류에 관계 없이 빈틈 없는 세척이 가능하도록 새로운 3D 멀티플렉스 트레이도 탑재했다. 높이 조절이 가능해 여러 종류의 수저와 나이프, 국자, 작은 에스프레소 컵까지 편리하게 배치할 수 있다. 또한, 경첩이 달린 스파이크, 추가 홀더, 실리콘 받침 등을 다양하게 탑재해 부피가 큰 식기부터 깨지기 쉬운 와인 잔까지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배치 가능하다. 밀레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국내 소비자들의 식기세척기에 대한 수요가 커지고 있는 만큼 고객의 까다로운 눈높이에 맞는, 밀레만이 선사할 수 있는 프리미엄한 가치와 경험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보네이도코리아, 에어서큘레이터 신모델 2종 출시= 에어서큘레이터 브랜드 보네이도코리아가 보네이도 에어서큘레이터 ‘PIVOT5’, ‘OSCR37’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8일 출시된 보네이도 ‘PIVOT5’은 기존 라인들과는 차별화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비행기 제트 엔진 기술에서 착안한 보네이도만의 독보적인 공기역학기술을 연상시키는 비행기 엔진 모양의 외관에 금속 스탠드 형식의 지지대를 적용해 안정감을 더했다. 10인치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좁은 공간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3단계 속도 조절은 물론 최대 21M까지 전달되는 강력한 공기 순환으로 짧은 시간에도 원활한 환기가 가능하다. 다음달 1일 출시 예정인 ‘OSCR37’은 공간 절약이 가능한 타워형 에어서큘레이터로 기존 제품들과는 차별화된 회전 기능을 탑재했다. 제품 상단부에 위치한 터치식 버튼을 누르면 본체가 좌우로 움직이며 공기 순환은 물론, 회전풍을 통해 보다 넓은 면적까지 쾌적하고 시원한 바람을 전달한다. 사용환경에 따라 4단계 속도 조절은 물론 최대 12시간 타이머를 설정할 수 있으며, 전용 리모콘을 추가 구성해 편의성을 높였다. 보네이도 ‘PIVOT5’, ‘OSCR37’의 소비자 가격은 각각 14만8000원, 29만8000원으로 백화점 및 브이투샵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몰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모터 5년, 외관 2년의 무상보증을 지원한다.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이승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