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앵글, 다니엘 헤니와 함께하는 VIP 고객초청 골프대회 개최=와이드앵글이 오는 6월3일 브랜드 공식 모델인 배우 다니엘 헤니와 함께하는 LADIES VIP 고객 초청 골프 대회를 연다.
이번 대회는 클럽D보은 골프클럽(충청북도 보은군 보은읍 중초리)에서 열리다. 지난 4월15일부터 5월19일까지 와이드앵글 전국 매장 여성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144명을 초청한다. 대회는 18홀 스트로크와 신페리오(임의의 홀을 지정해 핸디캡 부여) 방식으로 펼쳐지며 모든 홀 동시 출발하는 샷건 라운드로 진행된다.
지난해 11월 VIP 고객 초청 골프대회에서 진행됐던 김사랑 사인회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이번 대회에서는 와이드앵글 전속 모델 다니엘 헤니의 사인회를 특별 이벤트로 마련했다. 또 와이드앵글 소속 김인영, 이준서 프로 골퍼들의 원 포인트 레슨, 프로를 이겨라,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홀인원을 한 참가자에게는 덕시아나 1000만원 상당 침구교환권과 와이드앵글 500만원 의류교환권을, 기타 이벤트 우승 참가자에게는 와이드앵글 의류 교환권, 백화점 상품권, 캐디백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와이드앵글 관계자는 “와이드앵글 브랜드에 애정을 갖고 골프를 즐기는 충성도 높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골프대회를 마련했다. 브랜드 론칭 때부터 함께한 배우 다니엘 헤니를 초청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고, 의류와 골프 액세서리 등 제품에 대해 자유롭고 솔직한 의견을 나눌 수 있는 고객과의 시간을 통해 향후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요가복 브랜드 트루폭시, 유니섹스 짐웨어 ‘톰폭스’ 런칭=요가복‧필라테스복 전문 브랜드 트루폭시는 기존 여성스포츠웨어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니섹스 짐웨어 ‘톰폭스’를 런칭한다고 31일 밝혔다.
트루폭시는 사업 초기부터 감각적인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의 고품질 요가복을 선보이며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수년전부터 남성 소비자의 비중이 증가하는 짐웨어 시장의 변화에 발맞춰 남녀 모두가 입을 수 있는 운동복 개발에 착수했다. 이번에 ‘톰폭스(tomfox)’를 신규 런칭하며 사업 분야를 확장했다.
짐웨어 브랜드 ‘톰폭스’는 요가복이나 레깅스처럼 바디라인을 강조하는 디자인을 부담스러워 하는 남성을 위해 일상복으로도 착용할 수 있는 애슬레저복을 표방한다.
브랜드 런칭과 함께 머슬마니아 그랑프리 출신 류세비와 조준을 메인모델로 발탁했다. 류세비는 배우 출신으로 10여년 동안 꾸준한 운동으로 다진 탄탄한 몸매의 소유자로 2018 머슬마니아 스포츠모델그랑프리, 머슬마니아 세계 대회인 '2018 피트니스 아메리카 위크엔드'에서 비키니 쇼트 부문 3위를 수상한 바 있다. 조준은 2016년 머슬마니아 최연소 피지크를 수상한데 이어 2018 머슬마니아 대회에서 머슬모델 그랑프리를 차지했다.
트루폭시 올리비아킴 대표는 “최근 운동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헬스복이나 짐웨어 수요도 커지고 있다. 누구나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남녀공용 에슬레저룩으로 시장 경쟁력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형지I&C의 본(BON), 드라마 속 수트핏으로 ‘남친룩’ 보여준다=형지I&C가 전개하는 브리티시 컨텐포러리 남성복 본(BON)이 배우 김영광을 통해 수트핏의 정석을 보여준다.
본(BON)은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에서 도민익 역을 맡은 배우 김영광의 의상 지원을 통해 다양한 수트 스타일링을 제시하고 있다. 김영광은 훤칠한 키에 남다른 비율과 포즈로 본(BON) 수트를 찰떡같이 소화하며,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극 중 본부장 역할에 맞는 프로페셔널함과 까칠한 매력을 한층 부각시킬 수 있는 다양한 수트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그레이 수트로 차분한 스타일을 소화했을 뿐만 아니라, 뉴트로 감성이 더해진 베스트와 브라운 컬러 체크패턴 수트로 클래식한 분위기까지 연출했다.
여기에 다양한 스타일의 넥타이와 스카프 등의 작은 액세서리 등을 활용해 세심함이 돋보이는 깔끔한 스타일을 연출하며, 2545 남성들에게 수트 스타일링의 가이드를 제시하고 있다.
본(BON) 관계자는 “배우 김영광씨가 선보이는 수트는 과하지 않지만 클래식과 고급스러운 트렌디함을 보여주며 2545 세대 남성들에게 수트핏의 정석을 제시하고 있다. 본(BON)은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과 방법을 통해 많은 남성들이 쉽고 멋지게 연출할 수 있는 수트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트렌드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엠코르셋, ‘2019 대국민 BJ오디션’ 6월2일 아프리카TV 첫 방송=언더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은 오는 6월2일 오후 10시 아프리카TV와 진행 중인 ‘2019 대국민 BJ 오디션 JUNE&JULY(준앤줄라이)’의 첫 방송을 시작한다.
‘2019 대국민 BJ 오디션 JUNE&JULY’는 원더브라와 플레이텍스‧저스트마이사이즈 등 유수의 글로벌 브랜드를 전개하는 엠코르셋과 아프리카TV가 공동 기획한 프로젝트다.
‘준앤줄라이’는 엠코르셋이 올해 6월 런칭 예정인 스타일 큐레이션 쇼핑몰로 런칭에 앞서, 아프리카TV와 함께 이번 스타 BJ 발굴과 육성을 위한 메인 스폰서로써 참여했다.
오디션에는 일반인 참가자가 전체 참여자 비율 중 60%로 기존 활동 경험 있는 BJ(40%)보다 많았으며, 중학생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분포를 보였다. 지난 18일 서류 및 면접 심사를 거쳐 본선에 진출한 15인을 발표했고, 최종 진출자 15인 중에는 KBS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 출연했던 아이돌 그룹 에이션(A.cian) 멤버 정상을 비롯해 조정 선수 출신 헬스트레이너, 라디오DJ, 스트릿 댄서까지 가지각색의 매력을 가진 참가자가 선정됐다.
이들은 앞으로 6주간 미션을 수행하며 치열한 경쟁을 펼치게 된다. 아울러 최정상 스타 BJ들이 멘토로 나서 맞춤형 멘토링을 제공할 계획이다. BJ ‘강은비’, ‘세야’, ‘킹키훈’, ‘외질혜’, ‘쩡대’, ‘도아’, 6명의 BJ들은 본선 진출자들에게 스타 BJ로 성공한 노하우를 전수, 이들의 성장에 힘을 보탤 것으로 기대된다.
‘2019 대국민 BJ 오디션 JUNE&JULY(준앤줄라이)’는 6월 2일부터 7월 6일까지 총 6주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본선 진출자들은 매주 다양한 주제의 미션을 수행하며, 심사위원 점수(50%), 실시간 시청자 투표(40%), 온라인 사전 투표(10%)를 합산해 순위가 매겨진다. 순위에 따라 다음 라운드 진출자와 탈락자가 가려질 방침이다.
최종 우승을 차지하는 BJ에게는 6월7일 오픈 하는 엠코르셋의 스타일 큐레이터 쇼핑몰 ‘준앤줄라이(JUNE&JULY)’ 전속 BJ 계약 혜택이 주어진다. 전속 BJ는 준앤줄라이의 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콘텐츠로 제작해 소개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또한 1위 1000만원, 2위 300만원, 3위 200만원 등 총 15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