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8일 (일)
‘호텔 델루나’ 아이유, 송혜교에게 커피차 선물 받아 “서프라이즈 감사합니다”

‘호텔 델루나’ 아이유, 송혜교에게 커피차 선물 받아 “서프라이즈 감사합니다”

기사승인 2019-06-04 15:15:14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배우 송혜교에게 커피차 선물을 받았다.

아이유는 4일 자신의 SNS를 통해 “송혜교 선배님 서프라이즈 선물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송혜교가 선물한 커피차 앞에 서있는 아이유의 모습과 각종 음식, 음료 등이 담겼다. 커피차에는 “예쁜 지은♥ 호텔 델루나 스탭 여러분 힘내세요”라는 플래카드가 걸려 있다.

송혜교와 아이유는 작품에서 만난 적은 없지만, 송혜교와 남편 송중기가 2017년 아이유의 콘서트를 방문한 바 있다.

아이유와 배우 여진구가 주연을 맡은 tvN ‘호텔 델루나’는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다. 다음달 첫 방송.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 사진=아이유 인스타그램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이재명 ‘추경·첨단산업’ vs 김문수 ‘소상공인·규제혁신’…민생 해법 격돌

제21대 대통령 선거에 출마한 후보들은 ‘저성장 극복과 민생 경제 활성화’를 위해 각각 다른 해법을 내놨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는 ‘추경·첨단산업 육성’, 김문수 국민의힘 후보는 ‘소상공인 지원·규제 혁신’을 제시했다. 이 후보는 18일 오후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가 서울 상암동 SBS 스튜디오에서 개최한 토론회에서 ‘저성장 극복과 민생 경제 활성화’ 방안에 대해 “현재 국내 내수 경제는 완전히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