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일 (목)
‘호텔 델루나’ 아이유, 송혜교에게 커피차 선물 받아 “서프라이즈 감사합니다”

‘호텔 델루나’ 아이유, 송혜교에게 커피차 선물 받아 “서프라이즈 감사합니다”

기사승인 2019-06-04 15:15:14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배우 송혜교에게 커피차 선물을 받았다.

아이유는 4일 자신의 SNS를 통해 “송혜교 선배님 서프라이즈 선물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송혜교가 선물한 커피차 앞에 서있는 아이유의 모습과 각종 음식, 음료 등이 담겼다. 커피차에는 “예쁜 지은♥ 호텔 델루나 스탭 여러분 힘내세요”라는 플래카드가 걸려 있다.

송혜교와 아이유는 작품에서 만난 적은 없지만, 송혜교와 남편 송중기가 2017년 아이유의 콘서트를 방문한 바 있다.

아이유와 배우 여진구가 주연을 맡은 tvN ‘호텔 델루나’는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다. 다음달 첫 방송.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 사진=아이유 인스타그램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이혜영에 비친 ‘파과’ 조각의 얼굴…“여자 아닌 인간으로 살아남았다”

영화 ‘파과’ 속 조각이 지닌 힘이 “수수께끼” 같다고 했다. 그러나 이같이 말한 배우 이혜영을 마주한 이는 더욱 “수수께끼” 같은 그의 힘에 압도될 것이다. 28일 서울 소격동 한 카페에서 만난 이혜영은 “조각을 늙은 여자라고 생각한 적 없다. 그녀가 놀랍게도 지닌 힘에만 집중했다”며 밝히며, 본인 역시 여자가 아닌 ‘한 인간’으로 살아남기 위해 노력했다고 돌아봤다.영화 ‘파과’(감독 민규동)는 바퀴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