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윤세아 뱀파이어 미모 화제, 비결은 콜라겐?

삼시세끼 윤세아 뱀파이어 미모 화제, 비결은 콜라겐?

기사승인 2019-08-10 13:00:00

<사진=방송 캡쳐>

지난 9일 tvN에서 첫 방영된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 산촌편’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날 ‘삼시세끼 산촌편’에서는 배우 정우성이 게스트로 출연하여 염정아, 윤세아, 박소담과 ‘찰떡 케미’를 보여줬다. 한편 올해 마흔 둘의 나이가 믿어지지 않는 윤세아의 무결점 피부와 건강한 몸매도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윤세아의 미모 비결은 그녀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알 수 있다. 윤세아는 평소 필라테스로 꾸준하게 몸매를 관리하며, 프리미엄 저분자 콜라겐으로 피부를 관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일명 ‘윤세아 콜라겐’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천수애’는 여성 소비자를 위한 제품으로, 일반적인 스킨 케어와 달리 하루 한 병으로 피부 속까지 관리하는 이너뷰티 케어 제품이다.

‘천수애’의 주요 성분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머리카락 1/10,000의 초미세입자로, 피부 속 세포와 동일한 구조를 가지고 있어, 섭취 시 진피층까지 다이렉트로 도달하여 노화와 함께 사라진 피부 속 콜라겐을 채워나가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천수애’에는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가 3,000mg 함유되어 있다.

또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눈가 주름, 피부 보습, 피부 탄력 개선을 확인했으며 식약처로부터 이중 기능성까지 인정 받아 소비자 신뢰를 더했다. ‘천수애’는 피부 보습은 물론, 자외선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피부건강을 유지하는데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천수애’가 프리미엄 콜라겐으로 불리는 이유는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뿐 아니라, ‘히알루론산’, ‘백강잠·백출·백작약’ 등 14종의 식물혼합추출물까지 함유한 제품이기 때문이다. ‘천수애’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용 플래너와의 무료상담신청을 진행할 수 있다.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정상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