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프로듀스X101' 출신 가수 이진우, 이태승, 이우진이 18일 '틴틴'이라는 이름으로 미니앨범 '베리, 온 탑'(VERY, ON TOP)'을 발매한다.
'베리, 온 탑'은 틴틴만의 밝은 에너지를 담은 앨범이다. '마지막에 가장 좋은 것을 더한다'는 뜻의 영어 표현 '체리 온 탑'(Cherry on top)을 앨범명에 인용했다.
이번 앨범은 세련된 비트 위에 시적인 노랫말이 담긴 인트로 곡 '온 탑'(On Top)을 비롯해 소년들의 사랑에 대한 용기를 표현한 타이틀곡 '책임져요', 설레는 감정을 달콤한 노랫말로 담아낸 '비 마이 걸'(Be My Girl), 연인을 향한 감각적인 고백송 '위드 미'(With Me),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마음을 그려낸 '스테이'(Stay)까지 총 다섯 곡으로 구성됐다.
틴틴은 10대를 뜻하는 '틴에이저'(TEENAGER)와 10대 취향의 팝 뮤직 '틴 팝'(TEEN POP)에서 각각 '틴'(TEEN)을 따와 조합한 이름이다. '10대 취향의 팝 뮤직을 하는 아이들'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틴틴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베리, 온 탑'을 발매한다. 같은 날 서울 이태원 블루스퀘어 아이마켓로에서 오후 7시 앨범 발매 기념 공연을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