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청소년 음주 예방 캠페인 ‘패밀리토크’ 연극 상연=오비맥주가 오는 9일 오전 11시 서울 강동구 월드글로리아센터에서 청소년 음주예방 캠페인 ‘패밀리토크’의 연극 공연을 상연한다. 패밀리토크는 오비맥주가 2015년부터 펼치고 있는 청소년 음주예방 캠페인으로 누구나 이해하기 쉬운 연극 화법을 통해 청소년 음주, 흡연 등 민감한 가족 문제에 대한 공론의 장을 만들고 가족 대화를 통해 바람직한 해법을 찾아보고자 기획했다. 연극에는 가족 구성원 간 갈등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언어공감’, ‘문화공감’, ‘부모공감’ 등 구체적인 가족소통의 노하우를 연극에 자연스럽게 담았다.
신세계 L&B 와인앤모어, ‘2019 와인앤모어 그랜드 테이스팅’ 진행=와인앤모어가 오는 13일 웨스틴조선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다양한 주류를 맛볼 수 있는 ‘2019 와인앤모어 그랜드 테이스팅’을 진행한다. 올해 3번째로 진행되는 그랜드 테이스팅 행사는 와인 애호가들에게 국내 중소형업체의 상품을 알리는 장이며, 매회 2000명 이상의 고객이 참석하는 대규모 무료 시음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94개의 중소 수입사 및 국내 크래프트 브루어리가 참여하며, 신세계L&B는 테이블, 시음용 와인잔 등을 제공해 참여 업체가 별도의 비용 없이 상품 홍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하이트진로, 소방의 날 맞이 일일 체험 프로그램 진행=하이트진로가 소방의 날을 맞아 일일 소방관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일일 소방관 체험을 통해 소방관들의 업무 고충을 이해하는 기회를 마련하고, 더 나아가 소방관 처우개선에 힘쓰기 위해서다. 지난 4일 열린 프로그램은 이날 프로그램은 ‘119구급대원 되어보기 체험’과 ‘소방장비착용활동’을 주요 테마로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심폐소생술 훈련, 구조차 교육, 화재시 유독가스 등으로부터 몸을 보호해주는 공기호흡기 체험 등 다양한 소방 훈련과 교육을 실시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