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 ‘커브스’, 방학 맞아 학생 대상 2+1 회원권 오픈

피트니스 ‘커브스’, 방학 맞아 학생 대상 2+1 회원권 오픈

기사승인 2019-11-12 09:56:13

<이미지=학생 2+1 회원권 홍보 포스터>

‘30분 순환운동’으로 알려진 여성 피트니스 ‘커브스’가 겨울방학을 맞아 학생 2+1 회원권을 한시적으로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판매 기간은 오는 18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다.

이 회원권은 커브스 클럽에서 ‘학생 2+1 회원권’을 구매하면 2개월의 운동 기간에 추가 1개월을 무료로 제공한다. 만 25세 이하의 학생이라면 누구나 구매 가능하며, 만 18세 이하의 경우에는 가입비 면제 혜택도 추가로 제공된다. 1인당 1회원권만 구매 가능하며, 회원권 만료 시 다른 회원권으로 연장 가능하다.

커브스 관계자는 “건강, 다이어트 등을 위해 자신만의 운동을 찾는 학생들에게 커브스의 30분 순환운동을 체험하고 효과를 체감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면서 “한시적으로 진행되는 행사인만큼 등록을 서둘러달라"고 당부했다.

커브스는 또한, 11월 한 달간 커브스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체험 신청 및 완료 또는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커브스 상품 쿠폰과 모바일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커브스 홈페이지 또는 포털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커브스는 고객들이 운동을 실제로 체험해본 뒤 가입을 결정할 수 있도록 커브스 무료체험 서비스를 상시 운영하고 있다. 커브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까운 커브스 클럽을 선택해 무료체험을 예약, 해당 날짜에 클럽에 방문하면 체성분 측정을 통한 건강 상담과 커브스 기구 체험을 받을 수 있다.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정상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