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카카오프렌즈, 마사지 쿠션 기부 이벤트 ‘미리 크리스마스’ 진행

휴테크‧카카오프렌즈, 마사지 쿠션 기부 이벤트 ‘미리 크리스마스’ 진행

기사승인 2019-11-28 12:20:05

휴테크산업은 다음 달 22일까지 카카오프렌즈 마사지 쿠션 기부 이벤트 ‘미리 크리스마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휴테크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또는 어피치 마사지 쿠션을 구매할 경우, 캠페인에 자동 참여 및 응모된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카카오프렌즈 마사지 쿠션 판매 수량 100개를 달성할 경우 휴테크는 취약 계층 아동‧청소년 생활 시설 및 공부방 등에 라이언과 어피치 마사지 쿠션을 기부할 계획이다. 또 구매 고객 중 10명을 추첨하여 크리스마스 이브인 내달 24일에 케익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휴테크 관계자는 “카카오프렌즈 마사지 쿠션은 유‧무선 사용이 모두 가능하고, 특히 베터리 완전 충전 시 최대 1시간 반 가량 무선으로 사용 가능하다”며 “책상 의자나 소파, 침대 등 여러 장소를 이동하며 허리, 다리 등 다양한 신체 부위 마사지가 가능하기 때문에 공동 생활을 하는 학생들에게도 활용도가 높다”고 말했다.

회사 측은 우선 100개를 목표로, 판매 수량의 10%만큼을 현물 기부하는 것으로 설정해 놨는데 고객님들의 사회공헌활동 동참 정도에 따라 더 규모 있게 사회공헌 캠페인을 지속 추진할 계획이다. 휴테크는 일 단위로 판매 수량을 공개하여 다 함께 동참하는 캠페인의 취지를 고객들과 공유할 방침이다.

휴테크는 기관으로부터 추천 받은 청소년과 한부모 가정 아동들에게 장학금을 후원하고 있으며 한부모가족과 자원봉사자들이 거주하는 생활 시설에 안마의자를 무상 제공하고 있다.

휴테크는 지난 해 카카오IX와 제휴하여 카카오프렌즈 라이언과 어피치 마사지 쿠션을 출시한 바 있으며, 휴테크 자사몰과 오픈마켓, 소셜마켓 외에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카카오프렌즈 마사지 쿠션을 구매할 수 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