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모던하고 트렌디하게… ‘발렌타인 17년 아티스트 에디션’ 한정판 첫 출시

더 모던하고 트렌디하게… ‘발렌타인 17년 아티스트 에디션’ 한정판 첫 출시

기사승인 2019-12-05 09:12:36

발렌타인이 전세계에서 처음으로 한국에 ‘발렌타인 17년 아티스트 에디션’ 한정판을 선보인다. 

5일 페르노리카 코리아에 따르면 발렌타인은 미국 브루클린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세계적인 패치워크 아티스트 스캇 알브레트와 협업한 발렌타인 17년 아티스트 에디션을 국내에서 6000병 한정 판매한다.

스캇 알브레트는 다양한 색상과 소재를 이용해 ‘순간의 아름다움’을 담아내는 아티스트로 알려졌다. 이번 제품에는 한정판 바틀 레이블과 패키지에 경쾌한 색상의 패치워크 디자인을 담아냈다. 

블렌딩도 새로움을 더했다. 발렌타인 17년의 바닐라, 오크향 맛에 한국인이 선호하는 풍부한 과일맛과 바닐라의 달콤함을 추가해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맛을 낸다.

용량은 700㎖, 알코올 도수는 40도다. 전국 이마트 20개 지점과 신세계 백화점 본점·강남점에서 판매된다.

플로랑 르롸 페르노리카 코리아 마케팅 전무는 “발렌타인 17년은 1989년 한국에 출시된 이래 지난 30년간 한국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히 사랑을 받아 오고 있다”면서 “발렌타인 17년 아티스트 에디션이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모던하고 트렌디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