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탈모샴푸 1위 브랜드 ‘TS샴푸’의 장기영 대표 대만 유명 뷰티 TV방송 출연

국내 탈모샴푸 1위 브랜드 ‘TS샴푸’의 장기영 대표 대만 유명 뷰티 TV방송 출연

기사승인 2020-01-15 15:47:29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 독보적인 1위 브랜드 ‘TS샴푸’를 제조하는 TS트릴리온의 장기영 대표는 지난 12월 29일 대만의 유명 뷰티 예능 TV프로그램 ‘부탁해요 여신님 시즌2’에 출연하여 탈모의 원인과 예방을 알면 탈모 고민을 보다 쉽게 피할 수 있다고 설명하였다. 또한 MC들의 로큰롤처럼 풍성한 머리카락을 휘날려 달라는 요청에 흔쾌히 숨겨놓은 댄스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여 스튜디오를 환하게 밝혔다고 한다.

‘부탁해요 여신님2’는 대만 미디어 그룹 싼리(三立)와 국내 콘텐츠 커머스 기업 달팩토리(대표 민병선)가 공동 기획•제작한 대만 최초 한국 K-뷰티 전문 예능 TV프로그램으로 한국과 대만 톱스타들의 뷰티 노하우와 패션 트렌드를 밀착 소개하고 있는 영향력 있는 뷰티 프로그램으로 현재 15회차까지 방송되었다. 또한 프로그램의 메인 MC 케빈은 팔로워가 6천만명이 넘는 유명 인플루언서이기도 하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대만의 탈모샴푸 시장을 체험하고 보니 저희 TS샴푸가 성장 가능성이있다는 것을 느꼈다. 부탁해요 여신님2는 대만에서 유명한 TV프로그램으로 대만 소비자들에게도 영향력이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판단된다. 앞으로도 방송뿐만 아니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대만 소비자들뿐만 아니라 홍콩, 마카오 등 중화권 소비자들까지 직접적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TS샴푸’는 작년 말 누적 판매수량 1,300만 개를 넘어섰고, 누적 판매금액은 3,000억 원을 돌파하였다. ‘TS샴푸’는 최근 1년 동안 온라인 홈쇼핑몰 샴푸부문 구매액 점유율 54.2%로 조사되었다. 리서치 전문 회사 닐슨에 의하면, 2018년 10월부터 2019년 9월까지 온라인 홈쇼핑몰 채널을 대상으로 한 샴푸 카테고리 구매 조사 결과에서 상위 10개 브랜드 중 54.2%의 점유율을 가진 것으로 나타났다. 이 자료는 닐슨 eCommerce Key Account Data 자료를 통해 조사한 온라인 쇼핑 패널로부터 수집된 디지털 영수증 데이터를 기준으로 하였다.

TS트릴리온은 TS모델로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와 배우 차인표, 이장우, 소이현 그리고 가수 황치열까지 화려한 모델 라인업으로 활발하게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하면서 건강생활 전문 브랜드 기업으로 거듭나면서 글로벌 시장으로의 영업 판로 확장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조남경 기자 jonamkyung@kukinews.com

조남경 기자
jonamkyung@kukinews.com
조남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