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7일 (수)
완주군 이장협의회 200만원 상당 손소독제 기부 

완주군 이장협의회 200만원 상당 손소독제 기부 

기사승인 2020-02-05 14:11:14 업데이트 2020-02-05 14:11:17
완주군 이장협의회가 완주군에 손소독제를 기증했다.

[완주=쿠키뉴스] 소인섭 기자 = 완주군 이장협의회(회장 황호년)가 보건소 선별진료소 현장을 찾아 200만원 상당의 손소독제를 기증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힘을 보탠 것이다.

관내 13개 읍·면 이장들로 구성돼 있는 이장협의회 황호년 회장은 5일 “신종 코로나로부터 군민들의 건강을 지키는 일에 지역리더인 이장들이 작지만 힘을 보태기 위해 손소독제를 기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완주군의 재난·재해 상황 발생 시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기부되는 손소독제는 우석대에 재학 중인 중국유학생들의 집중관리에 사용되어 질 예정이다.

박성일 군수는 “신종 코로나 예방을 위한 이장협의회의 적극적인 동참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바이러스의 확산 방지를 위해 예방 홍보 활동도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isso2002@kukinews.com

소인섭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대체 불가’ 이혜영처럼”…목표 이룬 김성철의 다음 스텝

“연기라는 것이 얼굴도 중요하고 목소리도 중요하지만요. 배우에게서 뿜어져 나오는 에너지가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누구나 대체 불가이길 원할 거예요. 저도 마찬가지예요. (이혜영) 선생님 에너지는 고유하잖아요. 대체 불가죠.”무대부터 매체까지 영역을 가리지 않고 활약해 온 배우 김성철이 또 다른 목표를 세웠다. 지난달 28일 서울 소격동 한 카페에서 만난 그는 롤모델로 영화 ‘파과’를 함께한 이혜영을 꼽으며, 이같이 밝혔다.&ls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