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합리적 가격의 전자제품 선물로 마음 전할까

발렌타인데이, 합리적 가격의 전자제품 선물로 마음 전할까

기사승인 2020-02-14 16:40:05

[쿠키뉴스] 구현화 기자 =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연인에게 마음을 전할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최근 초콜릿보다는 실용적인 선물을 추구하는 트렌드에 맞춰 전자 제품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연인간 주고받을 수 있는 선물이라면 스마트폰 프린터는 어떨까. 209g의 초경량으로 휴대성이 뛰어난 ‘인스탁스 미니 링크’는 한국후지필름이 ‘인스탁스 쉐어 SP-3’ 이후 약 2년 만에 선보인 차세대 스마트폰 프린터다. ‘더스키 핑크’, ‘애쉬 화이트’, ‘다크 데님’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보다 합리적인 14만 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인스탁스 미니 링크’는 전용 모바일 앱과 본체 간의 상호작용으로 블루투스 연결 시 스와이프 한 번으로 사진 인쇄가 가능하다. 또한 제품 방향을 아래로 내리고 버튼을 누르면 같은 사진이 재인쇄되어 편리하다.

‘프린트 모드’는 스마트폰에 저장된 사진 인쇄와 더불어 동영상에서 출력하고 싶은 장면을 선택해 인화하는 ‘비디오 프린트’를 함께 지원한다. 프린터를 원하는 각도로 움직이며 확대/축소 기능을 활용해 본체의 버튼을 누르고 즉석에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펀(fun) 모드’는 최대 5명이 전송한 사진을 합성해 하나의 이미지로 완성하는 ‘파티 프린트’가 대표적이다. 이때 ‘서프라이즈 모드’를 활성화하면 합성 과정이 숨김 처리된다. 연인과의 데이트, 발렌타인데이 파티, 모임에서 함께 사용할수록 더욱 큰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남자친구에게 줄 선물로는 합리적인 멀티 디바이스 무선 키보드도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한다.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인 로지텍 ‘K580’은 데스크에 놓기만 해도 공간을 한층 깔끔해져 선물용으로도 좋은 블루투스 키보드다. 키보드 상단 거치대에 스마트폰을 꽂아 사용할 수 있으며 최적화된 각도와 기울기로 더욱 편안한 멀티태스킹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합리적인 5만9900원이다. 

최대 2대의 기기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로지텍 이지스위치 버튼 하나로 사용 중인 기기를 즉각적으로 다른 기기로 전환할 수 있어 다양한 디바이스로 사무를 보는 직장인에게 안성맞춤이다. 윈도우, 맥 OS, 안드로이드, iOS, 서피스에서 사용 가능하며, 블루투스 또는 유니파잉 USB 수신기를 통해 기기와 쉽게 페어링 할 수 있다.

인화해 둔 사진은 시간이 지나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는 좋은 추억이 된다. 발렌타인데이에 특별한 순간을 준비하고 있다면 한국후지필름㈜의 일회용 필름 카메라 ‘퀵 스냅’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아날로그 필름 카메라 ‘퀵 스냅’은 롤필름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귀엽고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편리한 것이 장점이다. 가격은 2만3900원. 

‘퀵 스냅’은 총 27장을 촬영할 수 있으며, 촬영 시 남은 필름 수가 제품 상단에 카운팅 되기 때문에 남은 필름 수를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다. 다소 어두운 장소나 실내에서는 사진을 촬영할 때 플래시 기능을 활용하면 더욱 좋다. 플래시는 앞면에 자리 잡은 스위치를 위로 올리면 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나만의 특별한 감성으로 기억하고 싶은 순간을 즐길 수 있는 ‘퀵 스냅’은 필름 사진기 입문용으로도 인기가 매우 좋다”라며 “연인과 함께 아날로그 감성 가득한 기념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퀵 스냅’을 강력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