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 대만 1위 홈쇼핑 ‘동삼홈쇼핑’ 론칭

TS샴푸, 대만 1위 홈쇼핑 ‘동삼홈쇼핑’ 론칭

기사승인 2020-03-11 13:50:18
사진=TS 트릴리온 제공

[쿠키뉴스] 이성웅 기자 = 국내 탈모샴푸 브랜드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오는 13일(금) 대만 1위 홈쇼핑 방송인 ‘동삼홈쇼핑(東森購物)’에 ‘TS샴푸’ 론칭 방송을 한다고 전했다.

동삼홈쇼핑은 1999년에 설립되어 TV홈쇼핑 채널 4개와 e커머스몰을 운영하며 연간 6천억 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대만 최초의 홈쇼핑이자 중화권 내 1위 사업자로 알려져 있다. 대만에는 동삼홈쇼핑, 모모홈쇼핑, 비바홈쇼핑 등 총 3개사가 경쟁을 하고 있으며, 동삼홈쇼핑은 18년 기준 TV홈쇼핑 시장점유율 약 54%를 차지한다고 한다. 또한 총 88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생방송에 3D 애니메이션을 적용하여 많은 젊은 소비자층까지 확보하기도 하였다.

TS트릴리온은 작년부터 대만 뷰티 예능 TV프로그램 ‘부탁해요 여신님2’을 통해 대만에 진출하였으며, ‘TS샴푸’가 인기상품 ‘여신 TOP5’ 2회 선정되기도 하였다. 지난 1월 16일 ‘부탁해요 여신님2’의 메인 MC이며, 6천만 명을 팔로우로 두고 있는 메가 인플루언서인 케빈(Kevin)이 서울 양평동 TS본사를 직접 방문하여 큰 이슈가 되기도 하였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그동안 대만 소비자들과 뷰티 예능 TV프로그램 ‘부탁해요 여신님2’를 통해 오랜 시간 동안 소통해 왔다. TS샴푸는 좋은 성분만을 고집하여 만든 착한 제품이기에 국내에서도 인정받는 1위 브랜드로 대만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 무엇보다도 대만은 화장품 관련 법규가 까다롭고 관리, 감독을 강화하는 추세임을 감안한다면 고기능성 제품인 TS샴푸에게는 좋은 기회가 아닐 수 없다. 이번 동삼홈쇼핑 론칭을 대만 탈모샴푸 시장에서 자리 잡을 수 있는 교두보로 삼아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자 한다”라고 포부도 밝혔다.

TS트릴리온은 TS모델로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를 발탁하여 ‘20대부터 늦기전에’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면서 젊은 연령층으로까지 고객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또한 배우 이장우와 가수 황치열 등 모델 라인업을 구축하여 다양한 온오프 활동도 진행하고 있다.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필두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 리빙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국내에서 건강생활 전문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해가고 있다.

lsw1929@kukinews.com

이성웅 기자
lsw1929@kukinews.com
이성웅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