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테라로직(theralogic)은 온누리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할인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온누리스토어는 온누리약국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다.
테라로직은 닥터스피부과 네크워크 전 지점에 입점되어 있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이번에 고보습, 피부 재생, 손상케어에 도움을 주는 덱스판테놀이 함유된 덱스베리어 PH 약산성 버블폼, 에센스와 토너 기능을 혼합한 덱스베리어 2in1 고보습 토너, 피부과에서 사용하고 있는 덱스베리어 마데셀 크림 등 총 3종을 온누리스토어에 입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늘(18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며, 전제품 20% 할인 및 무료배송, 2종 샘플키트 증정 등으로 구성된다.
테라로직 관계자는 “입점 조건이 매우 까다로운 온누리스토어 측에서 입점을 제안해왔다”며 “앞으로도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할 것을 약속하며, 많은 소비자들이 접해볼 수 있도록 추후 온누리약국의 오프라인 프로모션도 진행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현재 출시 예정인 제품으로는 ‘덱스베리어 라이트 마데셀크림’, ‘덱스베리어 밀키 선케어’, ‘RX레이저 레틴A크림’, ‘RX레이저 토닝크림’등이다.
한편, 온누리약국은 전국 1600여 개의 지점을 가진 대한민국 최대 약국체인으로 의약품은 물론, 뷰티, 생활, 헬스 등의 다양한 품목들을 취급하고 있다.
kim.youngbo@kukinews.com
길어지는 한동훈 ‘침묵’에…친윤계 “당원게시판 의혹, 끝까진 못 뭉갤 것”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가 ‘당원게시판’ 수렁에 갇혔다. 논란의 핵심인 ‘가족 연루’ 여부를 명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