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8일 (화)
매트리스 브랜드 앤씰, 배우 염정아 모델 새 광고 공개

매트리스 브랜드 앤씰, 배우 염정아 모델 새 광고 공개

기사승인 2020-03-18 15:07:40 업데이트 2020-03-18 15:07:46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국내 침대 매트리스 브랜드 앤씰은 최근 전속모델 배우 염정아와 함께한 신규 광고 캠페인 ‘매트리스에 대한 궁금증, 염정아가 답합니다’를 공개했다.

앤씰은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기존의 침대가 갖고 있던 문제점들을 실로 만든 매트리스가 해결해준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광고는 “침대, 딱딱한 게 좋을까? 푹신한 게 좋을까?”라는 물음으로 소비자들이 침대를 사용하면서 흔히 겪는 꺼짐 현상 및 진드기, 힘든 청소, 조절 불가능한 쿠션 등에 대한 의문을 갖는 것으로 시작한다. 광고모델 염정아는 이에 대한 ‘실로 놀라운 대답’으로 앤씰을 제시하고, 침대 위에서 편안한 잠에 드는 사람들의 모습을 담아내며 광고가 마무리된다. 

지난 13일 공식적으로 론칭한 앤씰의 침대는 ‘3D PURE STRING’ 기술로 직조된 폴리에스터 소재의 초강력 저수축사 1400만개로 이뤄져 있다. 

침대의 쿠션 강도를 직접 조절할 수 있는 기능도 갖췄다. 소비자는 컨디션에 맞게 ‘쿠션 컨트롤 시스템’으로 침대를 딱딱하거나 푹신하게 바꿔 사용 가능하다. 또한 바이러스가 침투할 수 없는 폐쇄 구조로 진드기를 비롯한 유해 세균이 발생하지 않아 위생적이다. 

앤씰 관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 배우 염정아씨의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침대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앤씰과 잘 어울려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며 “기존 침대에서 불편함을 겪었던 소비자들이 실로 놀라운 침대 앤씰을 통해 편안하고 건강한 잠을 되찾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트럼프, 中 보복 관세에 다시 맞불…“50% 추가관세…다른 나라와는 즉시 협상”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7일(현지시간) '맞불 관세'를 발표한 중국에 대해 50%의 추가 관세 부과를 경고하면서 중국 이외의 다른 나라들과는 즉시 관세에 대한 협상을 시작하겠다고 밝혔다.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인 트루스소셜에 “8일까지 중국이 34% 관세를 철회하지 않으면 미국은 중국에 50%의 추가 관세를 부과할 것”이라고 경고했다.이어 그는 “미국에 보복 관세를 부과하는 어떤 국가든 더 높은 추가 관세를 물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