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항산화 앰플의 유효 성분이 담긴 안티에이징 선크림 ‘피크노제놀 앰플 업 선 SPF50+ PA++++’을 CJ오쇼핑을 통해 최초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닥터지 피크노제놀 앰플 업 선은 항산화 집중 케어 및 자외선 차단까지 가능한 안티에이징 선크림이다. 항산화 효과를 지닌 피크노제놀 성분을 담고 있다. 프랑스 해안 소나무에서만 추출되는 ‘피크노제놀’ 성분이 10만ppm 함유돼있어 항산화 효과와 함께 피부가 한층 더 건강한 힘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앰플 성분을 담은 촉촉한 선 케어 제형이 스킨 케어를 바르는 듯한 가벼운 발림성을 선사해 피부 자극을 줄였다. 빠른 흡수력으로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자외선으로 인해 발생하는 광노화 케어는 물론, 적외선에 의한 열노화와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내인 노화까지 꼼꼼한 3중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사한다.
닥터지는 창립 20주년을 기념 CJ오쇼핑 ‘피크노제놀 앰플 업 선’ 방송은 내달 10일 오후 12시35분 시작된다.
첫 홈쇼핑 진출 기념으로 닥터지 온라인 몰에서 미리 주문 이벤트를 실시한다. 닥터지 온라인 몰에서 CJ오쇼핑 TV방송세트를 미리 구매 후 주문 번호를 인증하는 고객 모두에게 ‘피크노제놀 앰플 업 선’ 20㎖를 증정,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약 15만원 상당의 ‘리바이탈 인헨서 피크노제놀 70 앰플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CJ오쇼핑 방송에서 선보이는 TV방송세트는 ▲피크노제놀 앰플 업 선 40㎖ 본품 4개 ▲20㎖ 용량 2개의 총 6개 제품이 한 세트로 구성됐다. 무료 체험분 10㎖가 추가로 증정된다. CJ오쇼핑 상품 페이지 내 상품평 작성 시 40㎖ 본품이 추가 제공되며 세트의 가격은 7만9900원이다.
닥터지 관계자는 “나이와 관계 없이 개인의 가치 있는 소비를 지향하는 ‘에이지리스’ 트렌드와 함께 일찍부터 피부노화를 관리하는 얼리 안티에이징족이 늘었다”며 “이번에 선보일 닥터지 피크노제놀 앰플 업 선이 사용자들의 피부 자외선 차단은 물론, 안티에이징 및 진정 케어까지 다양한 고민을 도와줄 멀티 솔루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smk503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