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4일 (월)
의왕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코로나19 극복 응원 희망박스 발송

의왕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코로나19 극복 응원 희망박스 발송

기사승인 2020-03-27 11:55:39


[의왕=쿠키뉴스 최휘경 기자] 경기도 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 산하 의왕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지난 25일부터 26일까지 의왕시 학교밖 청소년으로 등록된 청소년에게 코로나19 극복 응원을 담은 희망박스를 발송했다.

희망박스의 구성은 코로나19로 인해 학교밖지원센터를 이용하지 못하는 청소년들의 힘든 마음을 조금이나마 위로하기 위한 정성이 담긴 선물과 코로나19가 빨리 종결돼 다시 일상의 즐거움을 나눌 수 있기를 바라는 센터 선생님들의 간절한 소망과 응원의 메시지가 적힌 손 편지를 함께 담았다.

정부순 센터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계획된 프로그램의 일정이 연기되면서 학교밖 청소년들을 만나는 날이 늦어지고 있어 아쉬운 마음이 크다"며 "희망박스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의왕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의왕시꿈드림)는 학교밖 청소년들의 학업지원, 진로자립지원, 활동지원 등 학교 밖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

sweetchoi@kukinews.com

최휘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트럼프 관세’가 게임업계에 불러올 딜레마

국내 게임업계가 딜레마에 놓였다. ‘보장된 시장’ 중국과 ‘기회의 땅’ 미국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상황에 직면한 것이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의 관세 정책 때문이다.15일 업계에 따르면 트럼프 2기 행정부 관세 정책이 게임업계까지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미국 행정부는 중국에 최대 145% 관세를 부과할 예정이다. 반도체 등 전자제품 상호관세 여부는 불명확하지만, 대(對) 중국 기조가 거세짐에 따라 관세 범위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