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 ,코로나19로 어려움 겪는 대파 농가 돕기 앞장서

호반그룹 ,코로나19로 어려움 겪는 대파 농가 돕기 앞장서

기사승인 2020-04-20 19:39:11

-대파 농가 돕기 이팅 캠페인 펼쳐-

-대파 활용 메뉴도 개발소비 촉진 동참-

-성금 기탁임대료 감면긴급경영안정 지원금 지원마스크 기부 등-

 [쿠키뉴스] 곽경근 대기자 = 호반그룹이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대파 농가 돕기에 적극 나섰다.

호반그룹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대파 농가를 돕기 위해 전사적으로 이팅(Eating)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팅(Eating)이라는 캠페인 명()은 임직원들의 아이디어로 대파의 와 먹는다는 의미의 영어 이팅(Eating)’을 결합해서 만들었는데, 대파 소비 촉진을 통해 농가를 돕고자 하는 호반그룹의 응원 메시지를 담았다.

호반그룹은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전사적으로 이번 캠페인을 펼쳤다. 먼저 호반그룹 계열의 농산물 도매법인 대아청과는 대파 농가로부터 1만여 단의 대파를 확보해 호반건설, 호반산업, 아브뉴프랑, 호반호텔&리조트, 호반골프계열 법인에 공급했다.

우선 호반그룹 계열의 농산물 도매법인 대아청과는 대파 농가로부터 1만여 단의 대파를 확보해 호반건설, 호반산업, 아브뉴프랑, 호반호텔&리조트, 호반골프계열 법인에 공급했다.

 아브뉴프랑은 판교점, 광교점, 광명점에 입점한 F&B 브랜드 매장들에 대파와 월동무를 무상으로 제공했고, 쇼핑몰을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드라이브 스루 대파 나눔 이벤트를 진행했다.

호반호텔&리조트(포레스트 리솜, 스파캐슬 리솜)은 내방객을 대상으로 대파와 대파 기름을 배포하고 대파를 활용한 메뉴도 개발해 소비 촉진에 동참한다호반골프계열(스카이밸리CC, 덕평CC, 서서울CC)에서도 내방객을 대상으로 대파 나눔을 진행했다.

또한 호반그룹 사회공헌위원회는 서초구와 연계해 2000여 단의 대파를 관내 푸드뱅크에 전달했고, 호반건설, 호반산업 등 본사 임직원에게도 퇴근길에 대파를 나누어 주었다.

호반그룹 태성문화재단 우현희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앞으로 우리 사회 전반에서 지속적인 관심과 기부 문화가 확대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호반그룹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달 대한적십자사에 성금 3억 원 기탁을 시작으로, 그룹사업장 내 임차인 대상 임대료 감면, 협력사 긴급 경영안정 지원금 20억 원 지원, 그룹 임직원봉사단 마스크 3만장 기부 등을 진행했다kkkwak7@kukinews.com / 사진=호반그룹 제공

곽경근 기자
kkkwak7@kukinews.com
곽경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