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액트(DNACT), 정신모 신임 대표이사 선임

디앤액트(DNACT), 정신모 신임 대표이사 선임

기사승인 2020-04-22 17:19:41

[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스포츠 패션 기업 ‘디앤액트’는 신임 대표이사에 정신모 사장을 새롭게 선임했다고 22일 밝혔다.

정신모 신임 대표이사는 유통업계에서 매장관리∙물류∙상품기획 및 제조 등 전반에 걸쳐 경험을 쌓은 비즈니스 전문가로 인정받고 있다. 

그는 연세대학교 공학대학원 산업정보경영을 졸업해 롯데백화점 MD로 유통업계에 첫발을 내디뎠다. 이후 글로벌 브랜드 수입대행, 대형 마트 PB 상품 기획, NPB 아웃도어 상품기획 및 생산, 푸마코리아ODM 디자인 기획 및 생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유통 관련 기획과 경영 능력을 키워왔다.

디앤액트는 최근 기업 회생인가를 조기 종결, 재도약의 기회를 맞이해 회사를 새롭게 이끌고 재도약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정 대표를 대표이사로 결정했다. 디앤액트는 앞으로 정 대표이사와 함께 르까프, 케이스위스 두 브랜드의 상품성 및 전문성을 강화할 예정이다. 경영 효율화에 주력해 내부 소통 강화 및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성장 기반을 다지는데 주력할 방침이다.

정신모 대표이사는 “매우 중요한 시기에 디앤액트의 대표이사직을 맡게 돼 책임감을 갖고 경영 정상화와 브랜드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라며,“ 특히 르까프는 뛰어난 기능성을 바탕으로 역동적인 DNA를 지닌 생활 스포츠 브랜드로 더욱 발전시키고, 케이스위스는 젊고 트렌디한 스포츠 브랜드로서 경쟁력을 높여 두 브랜드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되찾겠다”고 전했다.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