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플랫폼 왈라뷰, 예능 프로그램 ‘왈가닥뷰티’ 방송 예정

뷰티 플랫폼 왈라뷰, 예능 프로그램 ‘왈가닥뷰티’ 방송 예정

기사승인 2020-04-27 10:46:06

[쿠키뉴스] 임중권 기자 =세종텔레콤의 V커머스 뷰티 플랫폼 왈라뷰(wallaVU)와 콘텐츠 제작사 테라바다가 공동 기획 및 제작한 ‘왈가닥뷰티’가 오는 5월 11일 월요일 밤 11시, SBS funE에서 첫 방송된다.

27일 세종텔레콤에 따르면 왈가닥뷰티는 가수 홍진영과 ‘뷰.알.못(뷰티를 알지 못하는 사람)’ 블락비 멤버 재효, 개그우먼 김민경, 모델 정혁, 폴란드 모델 매튜 등 5인방이 뭉쳐, 각양각색의 뷰티 꿀팁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제품 소개가 주를 이루는 기존 뷰티 프로그램과 차별화해 뷰티 일상을 다양한 예능 포맷으로 풀어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스타들의 뷰티일상과 꿀팁, 금손이 없어 슬펐던 곰손을 위한 퀵앤이지 메이크오버, 모두가 잘못 알고 있던 이너뷰티와 화장에 대한 각종 오해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각각 약 78만명, 3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핫 크리에이터 ‘아름송이(한아름송이)’와 ‘Free지아(송지아)’, 메이크업 아티스트 신애 원장, 헤어 아티스트 우호림 원장, 피부과 이원용 원장 등 뷰티 전문단도 패널로 등장한다.

한편 오는 30일 오후 6시 ‘왈가닥뷰티’의 ‘왈가닥 랜선 LIVE’ 제작발표회가 진행된다. 출연진 전원과 제작진이 참석해 프로그램 에피소드와 기획의도를 설명할 예정이다.

양지은 작가는 “저 또한 똥손이기 때문에 이렇게 똥손들이 모인 ‘리얼’ 현실 뷰티 예능을 꼭 만들고 싶었다”고 말했다.

연출을 맡은 정재경 PD도 “’각기 다른 개성과 잠재력을 가진 출연진과 아마추어, 전문가가 모두 함께 만들어가는 리얼 뷰티 예능”이라면서 “이전에 없던 대표 뷰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자리잡고 싶다”고 말했다.

im9181@kukinews.com

임중권 기자
im9181@kukinews.com
임중권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