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3일 (금)
김포시, 공공 체육시설 운영 재개

김포시, 공공 체육시설 운영 재개

기사승인 2020-05-08 21:29:21

[김포=쿠키뉴스 권오준 기자] 경기도 김포시는 고강도 사회적 거리 두기에서 생활 속 거리 두기로 전환됨에 따라 지난 26일부터 휴관 중이던 공공 체육시설을 8일부터 순차적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실내체육관의 경우 8, 수영장(풍무동, 통진)11일부터 이용할 수 있다. 다만 리모델링 공사 중인 마산동 김포한강스포츠센터 수영장은 운영 시기가 미정이다. 대상 시설은 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는 체육시설 이용과 관련해 마스크 착용, 이용자 간 거리 2m(최소 1m) 이상 유지 등 방역지침 준수사항 이행과 고위험군(고령자, 임산부, 만성질환자 등)의 이용자제를 당부했다.

정하영 시장은 공공 체육시설의 운영재개로 시민의 건강활력 증진에 기여하고 철저한 방역관리를 통해 시민들의 안전을 확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goj5555@kukinews.com

권오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진로·진학의 길잡이”…활기 넘친 ‘금천진로진학박람회’

“처음에는 그냥 재미로 왔는데, 직접 체험해보니까 ‘이 일을 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23일 오전, 서울 금천구청 광장 일대는 평소보다 한층 분주한 모습이었다. 교복을 입은 중학생들 사이로 초등학교 고학년 어린이들도 손에 행사 안내지를 들고 바쁘게 움직였다. 진로에 대한 기대와 호기심으로 가득 찬 청소년들의 활기로 광장은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들의 열띤 참여 속에 ‘2025 금천진로진학박람회’가 성황리에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