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정상호 기자 = 노르웨이 리클라이너 소파 브랜드 ‘노르웨지아’는 쿠보로쏘 소파를 국내 런칭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제품은 모든 원료와 공장, 인력 및 품질 기준을 모두 이탈리아 기준을 사용해 이탈리아 정부에서 인증하는 Certified made in Italy(이탈리아 제작 인증) 제품이다. 전 세계 62개국에서 판매 중인 노르웨지아의 베스트셀러다.
노르웨지아는 노르웨이 Norskmobelfakata, 독일 TUV, 미국 BIFMA 기준을 따른 전 세게 수직 계열화된 직영 공장에서 직접 디자인과 엔지니어링을 진행한다.스틸구조 스틸밴드와 몰드 성형한 콜드큐어폼을 사용해 내구성에 차별화를 기했고, 인체 곡선에 따라 제작되는 폼으로 허리가 정확하게 받쳐지도록 설계됐다.
또한 벤틀리, 람보르기니, 포르쉐 등 명차에 가죽을 공급하는 이태리 마스트 로또 등 태너리에서 직접 천연 소가죽 면피를 공수하다보니, 가죽 특유의 선명한 색감과 부드러운 촉감을 드러낸다.
노르웨지아 관계자는 “쿠보로쏘 소파를 파격적인 직수입 도매가로 판매해 기존 브랜드가 가지고 있던 아이덴티티를 표현할 예정”이라며 “쿠보로쏘 소파는 모든 제품 전체에 100% 고가 이탈리아산 최고급 면피 소가죽을 사용하며 직수업 직판매 유통구조로 도매가격으로 제품을 소비자에게 전달한다”고 전했다.
현재 국내에서 판매 중인 노르웨지아 리클라이너는 완제품을 직수입하는 직영 매장으로, 모든 제품을 도매가로 판매하고 있다. 노르웨지아 판매 제품은 분당 가구거리 판교 본점, 경기북부 직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직영 매장에는 1인용 수동, 1인용 유압식, 1인용 전동, 다인용 홈시어터, 디자인 소파, 오드크눗센 디자인 체어 등 제품이 구비되어 있어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다.
kukiman@kukinews.com
길어지는 한동훈 ‘침묵’에…친윤계 “당원게시판 의혹, 끝까진 못 뭉갤 것”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가 ‘당원게시판’ 수렁에 갇혔다. 논란의 핵심인 ‘가족 연루’ 여부를 명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