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IT 보안솔루션 전문기업 (주)앤스시스템(대표 김춘석)은 Ir24 가상자산 거래소를 오는 18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 거래소는 앤스시스템이 캐시코인 마켓, 큐브익스체인지 거래소를 운영해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투자자들이 자유롭게 정보를 나누고 소비결제가 이뤄질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거래소 포인트로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GS25, 스타벅스, 파리바게뜨, 던킨도넛츠, 배스킨라빈스, 하이마트 등에서 결제재로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앤스시스템 김춘석 대표는 “Ir24 가상자산 거래소를 통하여 투자자들이 금융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며 “소비 결제 가능한 쇼핑몰 구축을 통해 거래소 회원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주)앤스시스템은 야호야 쇼핑몰 및 바이올렛페이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면서 "향후 가상자산 거래소의 포인트를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kim.youngbo@kukinews.com
길어지는 한동훈 ‘침묵’에…친윤계 “당원게시판 의혹, 끝까진 못 뭉갤 것”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가 ‘당원게시판’ 수렁에 갇혔다. 논란의 핵심인 ‘가족 연루’ 여부를 명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