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5일 (토)
‘꼰대인턴’ 박해진 “김응수와 호흡? 부부연기 가능할 정도”

‘꼰대인턴’ 박해진 “김응수와 호흡? 부부연기 가능할 정도”

기사승인 2020-05-20 15:20:48 업데이트 2020-05-20 15:20:54

[쿠키뉴스] 인세현 기자=배우 박해진이 김응수와의 연기 호흡을 자랑했다.

박해진은 20일 오후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된 MBC 새 수목극 ‘꼰대인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스스로 꼰대라고 느껴본 적 있는가”라는 질문에 “다들 그런 성향이 있고 저 또한 마찬가지다. 당연하게 생각하는 것을 당연하게 이야기하고 있을 때 꼰대 같다는 생각이 든다”고 답했다.

극 중 앙숙 관계인 김응수와의 연기 호흡에 관해서는 “부부연기를 해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호흡이 좋다”며 “김응수 선배는 실제로 전혀 꼰대가 아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꼰대인턴’은 최악의 꼰대 부장을 부하직원으로 맞게 된 남자의 통쾌한 복수극이자 시니어 인턴의 잔혹 일터 사수기를 그린 코믹 오피스물이다. 이날 오후 9시 첫 방송한다.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다 해먹고 싶었던 아이유, 운명처럼 만난 ‘폭싹 속았수다’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다 해 먹고 싶을 때 다 해 먹고 싶다는 캐릭터가 들어온 거예요. ‘내 운명이다’ 생각했죠.” 해소하고 싶은 바가 있을 때 거짓말처럼 꼭 맞는 작품이 나타나곤 했단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도 그랬다. 찌릿함까지 느낄 만큼 기가 막힌 타이밍이었다. 그렇게 배우 겸 가수 아이유는 자타공인 인생캐릭터 애순이를 만나, ‘폭싹 속았수다’ 4막까지 다 해 먹었다.아이유는 2일 서울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