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7일 (월)
여주시, 곤충브랜드 ‘더 이로웜’ 등 상표출원

여주시, 곤충브랜드 ‘더 이로웜’ 등 상표출원

기사승인 2020-06-24 15:44:25

[여주=쿠키뉴스 김정국 기자] 경기도 여주시는 곤충산업 활성화 및 경쟁력 향상을 위해 곤충브랜드 ‘더 이로웜’ 등 3종의 브랜드를 특허청에 상표출원했다고 24일 밝혔다.

상표 출원한 브랜드는 ‘더 이로웜’ ‘여주나라곤충대왕’ ‘워미얌’으로 ‘더 이로웜’은 건강한 삶을 더 이롭게 한다는 의미로 공신력 있는 여주에서 생산한 믿을 수 있는 곤충을 나타내는 여주시 대표 브랜드다.

브랜드 상표출원을 통해 여주시만의 차별화된 이미지와 상징적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구매의욕을 높이는 등 긍정적 이미지를 극대화해 경쟁력을 높일 계획이다. 

또한 ‘여주나라 곤충대왕’과 ‘워미얌’ 브랜드도 체험, 사료용 곤충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될 예정이다. 

이화영 곤충산업팀장은 “여주시 곤충산업이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있다”며 “곤충 브랜드 상표출원으로 여주시 곤충산업에 대한 신뢰감을 주고 품질의 우수성과 경쟁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renovatio81@kukinews.com

김정국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강하늘·유해진·박해준 다 모였다…정치물 아닌 액션물 ‘야당’

제목만 보고 소재를 오해하기 쉽지만, 라인업만큼은 화려한 범죄액션물 ‘야당’이 베일을 벗었다. 7일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야당’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배우 강하늘, 유해진, 박해준, 류경수, 채원빈, 황병국 감독이 참석했다. ‘야당’은 대한민국 마약판을 설계하는 브로커 ‘야당’, 더 높은 곳에 오르려는 ‘검사’, 마약 범죄 소탕에 모든 것을 건 ‘형사’가 서로 다른 목적을 가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