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7일 (월)
의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안전망 2차 실행위원회 개최

의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안전망 2차 실행위원회 개최

기사승인 2020-07-01 15:09:01 업데이트 2020-07-01 15:09:08

[의성=쿠키뉴스] 최재용 기자 = 경북 의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달 29일 청소년안전망 2차 실행위원회를 열었다고 1일 밝혔다. 

청소년안전망 실행위원회는 지역 위기청소년 사례 발굴·평가 및 지원방안 판정, 위기청소년 지원 기관 연계망 구축과 위기청소년의 특성에 따른 연계방안 등을 논의하는 역할을 한다. 위원은 청소년유관기관의 실무자 12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날 회의는 마스크 착용 등 코로나19 방역을 철저하게 준수하면서 진행됐다. 의성경찰서를 비롯한 필수 연계기관 관계자 11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제적으로 어려움에 처한 위기청소년 사례에 대한 토론 후 위기청소년이 필요로 하는 경제적 지원 등 맞춤형 지원서비스를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또 코로나19로 상반기 때 진행되지 못했던 청소년안전망 사업의 전반적인 소개 및 운영 방안에 대해 안내 후, 지역 위기청소년의 조기 발굴 및 지원 방안, 상담, 교육, 성장환경 개선 등 각 기관이 지원 가능한 다양한 방안을 제시하고 논의했다.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강하늘·유해진·박해준 다 모였다…정치물 아닌 액션물 ‘야당’

제목만 보고 소재를 오해하기 쉽지만, 라인업만큼은 화려한 범죄액션물 ‘야당’이 베일을 벗었다. 7일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야당’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배우 강하늘, 유해진, 박해준, 류경수, 채원빈, 황병국 감독이 참석했다. ‘야당’은 대한민국 마약판을 설계하는 브로커 ‘야당’, 더 높은 곳에 오르려는 ‘검사’, 마약 범죄 소탕에 모든 것을 건 ‘형사’가 서로 다른 목적을 가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