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9일 (월)
이지스엔터프라이즈㈜, 아파트 주차 관리 모바일 앱 서비스 출시

이지스엔터프라이즈㈜, 아파트 주차 관리 모바일 앱 서비스 출시

기사승인 2020-07-03 15:10:19
▲ 이미지=이지스앤터프라이즈 제공
김영보 기자
kim.youngbo@kukinews.com

[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이지스엔터프라이즈㈜는 아파트 입주민 주차 관리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관리업무솔루션(XpERP)과 연계해 모바일 앱을 통해 차량 번호로 아파트 단지 내 차량을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다. 해당 모바일 앱은 구글스토어 및 애플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관리사무소 직원은 기존 XpERP 계정으로 바로 로그인할 수 있으며, 계정이 없는 경비 인력 또한 사용자 등록을 통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XpERP 모바일 앱에서 로그인 후 차량 조회 메뉴에서 차량번호 숫자 4자리를 입력하면 실시간 ERP 서버 통신으로 차량 검색을 할 수 있다.

이 서비스를 통해 입주 차량 및 방문 차량을 확인하고 불법 차량에 대한 이력 관리를 할 수 있으며, 세대 정보를 확인하고 등록된 연락처로 즉시 통화 연결도 가능하다. 또한 미등록 차량의 경우 조회 화면에서 바로 차량 등록도 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현재 일부 아파트 단지 대상으로 시범 운영중이며 점차적으로 지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지스엔터프라이즈㈜ 관계자는 "주차 관리 서비스를 통해 불법 차량이 많거나 주차장이 넓은 아파트에서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주차 관리를 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관리사무소의 업무를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하여 제공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지스엔터프라이즈㈜는 공동주택/집합건물 관리업무솔루션 기업으로, 시중 금융사와의 제휴를 통해 관리비 은행 자동이체 및 신용카드 자동이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im.youngbo@kukinews.com 
김영보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故 오요안나, 조직내 괴롭힘 인정됐다…MBC "일부 프리랜서 조속한 조치"

고용노동부가 MBC 기상캐스터 고(故) 오요안나 사건에 대해 조직 내 괴롭힘이 있었다고 판단한 가운데, MBC는 빠른 시일 내 합당한 조치를 취하겠다며 사과했다.MBC는 19일 “오늘 발표된 고용노동부의 특별근로감독 결과를 매우 엄중하게 받아들인다”며 “재발 방지 대책 마련과 조직문화 개선, 노동관계법 준수를 경영의 최우선 과제로 올려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알렸다.앞서 이날 고용노동부는 오요안나에 대한 괴롭힘 행위가 있었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